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두정동 배달맛집 직구삼 목살에 소주 한잔 어때요

반응형


요즘은 정말 생각만 하면 모든 음식이 배달이 되니까 배달 책자나 어플을 뒤적거릴 필요없이 먹고 싶은 음식만 떠올려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고 어플에서 우리집 주변에 매장이 있는지 찾아보기만 하면 되니까 저는 정말 너무도 편리한 세상에 살고 있는것을 행복하게 생각하네요. 미래에는 이런 배달문화가 어떻게 바뀔지 갑자기 궁금해 지네요. 내가 죽고, 100년후에 환생을 한번 해보고 싶네요 ^^ 생뚱맞게 말이죠!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혼자 고깃집가서 청승맞게 불판에 구워먹는것보다 집에서 편안하게 모두 구워서 가져다 주는 이것을 선택하게 될 것 같네요.

메뉴는 바로위 사진에서 확인을 해보실수 있을것 같고요. 


방문 포장시 2천원 할인 혜택과, 사이드 메뉴도 보시면 김치찌개나 상추, 마늘등 추가로 반찬을 더 시킬수도 있답니다. 


음료와 주류도 다른곳에 비해 조금 저렴하다는것을 아실수 있을거에요.

술값이 또 오른다고 하던데...이거 나중에는 소주 한병을 만원에 먹는 시대도 도례할 수도 있을것 같네요.




저는 목살 2인에 100g고기를 추가해서 시켰답니다.

고기위에 저렇게 파채?를 올려서 아주 맛깔스러운 비주얼로 우리집으로 배달이 되었네요. 쌈장에 쌈무, 고추랑 마늘, 무말랭이와 소스까지 ...



상추와 김치찌개까지 ... 진짜 너무 맛있네요.

전에 제가 이런생각을 했었거든요. 고기도 누가 구워서 가져다 줬으면 좋겠다고, 그냥 먹기만 하면 되니까 얼마나 편리하겠어... 그랬는데... 이게 현실로 이루어 졌네요.

그게 진짜 중학교때였던가? 고등학교 시절이었는데 말이죠!!

엉뚱한 상상과 생각이 이제는 현실로 이루어지기에 ... 옛날생각을 하면 다소 어리둥절 합니다.



양이 적다면 추가로 시키시면 될 곳 같은데... 저희는 딱 맞았네요.

친구는 적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알려줘서 이놈이 이거 단골이 되었는데...

항상 추가시킨다고 하더라고요. 하나는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다고 하네요.



천안 두정동 배달맛집 직구삼 정말 맛있네요. 목살에 소주 한잔 생각날때 시켜볼만 합니다.



밥도 그냥밥이 아니라 흑미밥이에요. 영양도 있죠^^

흰쌀밥도 맛있지만 무언가 요즘은 너무 흔하다 보니 우리 부모님 시절 쌀이 귀할때 흰쌀밥에 고깃국 ^^ 이런 이야기 때문에 더욱 흰쌀밥에 대한 단어를 들으면 무언가...

아시죠? 모르세요? ㅋㅋ 



제가 시킨 메뉴는 목살도시락 2인데 고기도 100g 추가했고, 처음처럼 소주 한병과 배달료 2천원 그래서 26,000원 이정도면 솔직히 고깃집가서 고기 2인분에 소주한병 밥 두공기 하면 가격은 비슷하겠지만 무언가 ...가서먹어야 된다는 번거로움과 귀차니즘 

또 옷에 냄새가 나고 뭐 이런저런 불편한 점을 감안한다면 괜찮은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가만 드시다 보면 고기가 ^^ 없어요. 소주는 마늘과 먹어야 한다는 ...

넉넉히 시켜드세요. 



쿠폰을 모으면 ...3매는 콜라 사이즈를 더 큰것을 가져다 주고요.

5매는 소주나 병맥주 ...어...대박 그런데.... 왜 없지...엄청 시켜먹었는데... 쿠폰은 다 어디로 갔나 한번 오늘 집에 가서 찾아봐야 겠네요.


10매를 모으면 직구삼 2인 도시락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목살을 이렇게 쌈장에만 찍어 먹어도 맛있고, 파를 올려먹어도 기가막히고요.

그 입안가득 풍미는 잊을수가 없네요. 고기는 역시나 사랑입니다.

식감도 너무 좋고 말이죠!!

소주가정말 술술 들어가네요. 



처음처럼... 언제부터인가 소주를 그냥 아무거나 막 마시게 되었네요.

어렸을때 20대때 시원과 참이슬만 마셨던거 같은데 말이죠! 요즘은 린도 먹고, 처음처럼도 먹고, 주는것은 다 마셔요. 없어서 못마시죠^^



이렇게 상추에 파랑 마늘, 쌈장에 싸서 한가득 입안에 넣고, 냠냠~ 집어 넣고, 소주 한잔 떨어 넣으면 완전 꿀맛이지요.


천안 두정동 배달맛집 직구삼 목살에 소주 한잔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 저녁 어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