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학군이 훌륭해

반응형


요즘 핫이슈라고 할 수있는 소식을 오늘은 들고 왔는데요. 천안은 지금 원도심 재생사업으로 노후된 주거지들이 개선되고 , 점점 달라지고 있답니다. 여러 인프라적으로 뛰어나지만 노후된 주거환경으로인해 미관상 또 안전상의 많은 문제점을 들어내고 있기에 도시개발 설립으로 원성동 일대가 바뀌고 있어요. 

어찌보면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아파트가 그 효시라고도 할 수있는데요.

지금 역세권 주변 호재도 가득하기 때문에 이번기회에 내집마련을 염두에 두고 계셨다면 적극적임 움직임을 보여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간략한 주변의 환경과 미래가치 뉴스소식, 등등을 조합해서 이야기 드린후 모델하우스 내부에 있는 견본주택중 가장 인기가 있는 두가지 타입을 사이버모델하우스의 형식으로 관람하실수 있게 사진을 찍어왔으니 관람을 해보시면서 얻고자 하는 정보를 가져가 보시길 바랄게요.



위치는 다들 아시죠? 북중과 제일고를 사이에 두고 성황로와 중앙로 사거리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2022년 4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고요.약 1700여세대가 넘는 대단지를 이루고 있답니다. 남서쪽 방향으로는 동남구청 신청사와 천안역사가 있어서 주변 상업시설및 문화시설에 대한 이용이 편리하고요. 지하철 1호선과 경부선과 장항선의 이용 또 청주국제공항까지의 복선전철이 곧 착공이 시작된다니 더욱 이동에 대한 편리함이 증가될것 같습니다. 여기에 복합 환승센터까지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감마져 북돋고 있고요. 북쪽으로 향하게 된다면 신세계백화점과 주변의 크고작은 쇼핑몰과 병의원들, 시내외,고속버스의 이용이 상당히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교육은 설명할것도 없이 초등학교부터 시작해서 중학교와 고등학교까지 모두 있기 때문에 에듀타운이라는 이름이 전혀 어색하지 않고, 맞춤정장을 입은듯 몸에 딱 맞는 단어를 잘 고른듯 합니다.



1번국도 또한 동쪽으로 지나고 있기 때문에 말로만 듣던 사통팔달이라는 단어까지도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 없네요. 하늘길과 바닷길을 제외하고, 모든 육로로 통하는 길의 이동은 모두가 갖추어져있으며 지하철1호선이 있어서 수도권으로의 진출입마저 너무도 뛰어나지고 있어요. 급행 노선이 내년에 지금보다 두배 늘어난다고 하니까 이동시간도 20여분 이상 단축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대학교가 많은 도시로도 유명한 천안에 서울 및 수도권에서 통학을 하는 대학생들에게도 너무도 좋은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역세권 상권도 옛 명성을 다시금 되찾을 시도를 조금씩 보이는게 2천년대 초반의 그 모습을 다시금 보실수 있는 날이 얼마남지 않을것 같습니다. 역주변에도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가 지금 지어지고 있거든요. 

또 천안역에서 지하철을 타면 봉명역 주변에 순천향대학교병원을 이용하기에 편리한데요. 지금 제2병원을 건립한다고 하니까 지방에서 정말 수도권 뺨치는 수준높은 의료 기술을 받아 보실수도 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직산역주변에 첨단 산업단지가 조성중에 있으니 완성이 된다면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도 가능하니까 점차 더욱 좋은 여건으로 주변이 변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것을 시작으로 주변에 약 3천세대 이상 주거단지가 순차적으로 공급이 진행될 예정이고요. 백석동이나 성성지구를 능가하는 구도심속 신흥주거지로 북상하지 않을까 합니다. 위에서 언급하지 않았던 IC주변 단대호수공원과 도솔공원까지도 접근성이 좋으니 산책을 하기에도 힐링을 하기에도 너무도 주변 환경이 가깝고, 근접하고, 교육여건마져 훌륭하니 딱히 가타부타 말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주변환경 노후인데 차차이것을 시작으로 재개발이 진행되니 어떤것보다 주거환경이 나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새로 달라지는 구관이라면 정말 명관이 될 수있지않을까 합니다. 



59부터 시작해서 114까지 네가지 평형 아홉가지 타입을 공급중에 있는데요.

모델하우스 사정상 모든 타입을 전시할 수없기에 정해진 타입을 제외하고는 카달로그로 확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구조가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혼동이 오시거나 하는일은없으실것 같습니다.


최고층은 28층이고요. 최저층은14층이랍니다. 1~2단지 모두 합해서 16개동 1784세대를 이룰 예정이고 말이죠!! 지하는 1단지는 2층까지 2단지는 3층까지 내려간답니다.



주차대수는 2,555대로 조금 여우가 있다고 볼 수있어요. 세대당 1.43대로 다른것과 비교했을때 0.1대정도 차이이지만 이게 100세대가 아니라 1000세대가 된다면 약 100여대 이상 더 주차공간을 확보할 수있는것이라 우습게 볼 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제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아파트 73C 타입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에는에이타입이에요. 집은 저보다 더 잘 아실거 같아 떠들지 않겠습니다.

즐감하시길 ...



가장 인기가 있는 84A도 가져왔습니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아파트 보시니까 어때세요? 정말 탐나죠!

꼭 분양을 목적에 두고 있지 않으셔도 정보에 목말라 있으시거나 요즘 전세기간 만료 혹은 월세기간 만료로 집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한번쯤 구경삼아 오셔서 이야기를 들어보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것 같아요.


하지만 사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고 오시면 더 순조로운 관람이 되실수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해 두시길 바래요.!! 그런점 이만 ... 퇴근해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