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부동산 이야기~♪

천안 백석동 마치에비뉴 4차 상가 분양 소식 ( 임대 가능 )

반응형


태풍 링링으로 많은 대비를 했는데... 제가 살고 있는 천안은 강풍만 조금 불고, 언제그랬냐는듯 지금은 상당히 평화롭네요. 해도 뜨고, 새도 지적이고, 평소와 다를게 없는 가을날을 햇살이 비추고 있는데요. 이거 너무 허무하게 지나간거 같아 다소 어리둥절 하기는 합니다. 그래도 정말 몇년만에 이런 강한 바람을 느껴보았는지 모르겠네요.

어제 사무실에 출근해서 작업을 하는데... 진짜 나무가지가 부러져서 날아다니는 모습도 보고, 건물안에 있는데도 바람소리가 장난아니게 크게 들렸거든요. 다행이 아무 피해없이 무사히 지나가서 다행이긴 하네요.



오늘 제가 들고 온 정보는 바호 천안 백석동에 위치한 마치에비뉴 4차 상가 소식이랍니다. 1차부터 6차까지 계획이 있는데요. 유통단지내에 들어서고, 이마트 서북점 옆에 벽돌로 블럭 쌓기를 하듯 도로를 두고, 잘 지어진 2층짜리 스트리형 몰이거든요. 마치 광장도 있어서 사람들이 주말 또는 평일에도 많이들 와서 아이들과 놀아주는 공간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또 요즘은 프리마켓도 자주 하기 때문에 유동인구도 상당히 늘었답니다. 앞으로 직산역 주변에 도시첨단 산업단지와 성성지구의 활발한 움직임으로 보았을때 몇년안에는 이곳에 더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하는 장소로 탈바꿈 되지 않을까 합니다. 바로 옆 산업단지도 있고, 하지만 음...뭐랄까 제가 볼때 단점이라고 한다면 딱~ 임팩트 있는 업체가 입점을 하지 못했다는점! 그 하나로 인해 주변 상가들이 시너지 효과가 있거든요. 예를들어 진짜 유명한 음식점이나 이렇게 들어서면 식사를 하고, 커피한잔 ... 또는 아이들 전문 사진관이 있다면 왔다가 주변 아기용품이나 옷도 구입할 수있고, 테마를 조금 부여 한다면 더 많은 손님들이 발길을 머무는 곳이 되지 않을까 하는 작은 아쉬움도 있네요.



점점 천안은 빚은 줄고 인구는 늘고, 또 아이들도 엄청 늘고 있죠! 그리고 올해 초에 축구센터도 유치를 하였고, 직산역인근 도시첨단산단의 조성, 풍세와 목천인근 5~6산단 또 구룡동에 엘지생활건강등 공업도시의 면모를 더욱 과감하게 겉으로 들어내고 있답니다. 기업하나가 도시의 영향을 미치는 효과는 천안에 거주를 오래 하셨다면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또 바로 옆에 외국인 산단과 더불에 3~4산업단지까지 ... 

성성지구의 입주와 백석동 그리고 노태산이 개발이 된다면 더욱 주변에 수요층까지 늘어나게 되는 셈이랍니다. 내년즘 성성동 푸르지오3차가 입주를 하고, 그 뒤로 공공주택 1개 단지 또 4지구에 1개단지 약 2천세대 이상의 계획이 추가적으로 있기 때문에 조금 가까운 미래에는 우리가 알던 그런 모습의 북부권은 아닐거 같습니다.

번영로와 삼성대로가 도로망이 좋기 때문에 IC의 접근성 및 신부동과 불당동 KTX역 및 탕정 삼성전자, 아산마저 이동이 편리하다는 것은 1가구당 자동차가 1대이상 보유하고 있다는 기록적인 통계치로 보았을때 어찌보면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5~6차 예정지 사이에 지금 오피스텔도 건설중이더라고요. 1인가구를 위한 공간이 생기는 만큼 이곳에도 조금더 활기가 넘칠것 같네요. 바로 앞에 중흥아파트도 있고, 인접한 곳에 거주인구가 있다는 것은 고정고객이 어느정도 확보가 된다는 셈이니 이부분도 이곳에 장점이 충분히 될 수 있을거 같아요.



지하1층은 모두 주차공간으로 만들었는데요 500여대가 넘는 대형 주차시설이 들어선답니다. 


1~2층 도면도 한번 참고해 보시고요. 천안 백석동 마치에비뉴 4차 상가 분양 및 임대 까지 함께 접수를 받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래요.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하는데요. 참!! 이것은 공인중개사를 통한 임대가 아니기 때문에 따로 중개수수료가 발생되지 않는답니다. 회사와 바로 계약을 하는것이라 어찌보면 더 안전할 수도 있고 말이죠!!


계약조건과 기간은 방문하시면 자세히 직원분이 설명을 해드리니까요. 주말에 혹은 프리마켓할때 방문하셨다가 상가 분양이나 임대 어느것이라도 궁금하 점이 있으시다면 문의를 주시면 친절한 응대를 해드린다고 하시네요.


어제와는 전혀 다른 날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남은 주말 9월의 첫주말 아주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