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신방동 맛집 임가네 집밥 생각 난다면 이곳으로 와

반응형

어제에 이어 또 직장인들의 ㅋㅋ 점심메뉴를 해결해 주기위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신방동 홈플러스 인근은 공구단지가 주변에 있어서 점심시간이 되면 주변의 음식점들은 점심을 먹으러 나오는 사람들로 붐빈답니다. 또 공구단지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점심을 먹는 모습을 볼 수있는데요. 초원 아파트 앞쪽에 먹자골목은 퇴근시간 이후 저녁에 아주 바끌바끌 ㅋㅋ 하고, 낮에 가보면 해장국집 말고는 문연곳을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주변을 방황하다가 문이 열린곳을 한군데 두군데 들어가서 먹어보니 생각외로 괜찮은 곳이 많다는것을 알게 되었죠!

이곳도 사실 기대를 안하고 들어간 곳중 하나인데요. 꽤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얼핏보면 커피숍 같기도 하고, 미용실 같기도 한 외관 입니다. 앞쪽에 수곡초등학교가 있고요. 편의점 앞 사거리에서 바로 보이기 때문에 찾기는 어렵지 않을거에요. 또 차량을 가지고 가셨다면 갓길에 주차를 해도 주변에 차량 통행이 많은 곳이 아니니 주차문제도 크게 걱정이 없답니다.



가게 앞에 배너와 나무? 상자? 저것을 뭐라고 하지 ? 아무튼 안에 무엇을 말하는지 아실거에요. 가게 안에 어떤 음식을 팔고 있는지 알 수있게 메뉴와 가격을 함께 적어 놓았답니다. 가장 위에 있는게 우렁 강된장과 된장찌개네요.

이곳은 간판에 보시면 작은 문구로 된장 전문점이라고 쓰여 있어요.

왜지 ? 뭐지? 생각하며 안에 들어가서 된장찌개와 제육볶음을 시켰는데요.

왜인지를 알 수 있었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알 수있어요.




테이블 옆쪽에 숟가락과 젓가락 있는 곳에 이렇게 수저를 놓을 수있는 저것을 또 뭐라고 하지 ...아... 모르는게 ㅋㅋ 너무 많네요. 밥먹는 분위기도 혼자 ㅋㅋ 근사하게 만들어 놓고, 시원한 물을 한잔 마신다음 반찬들을 먼저 맛보며 입맛을 돋구고 있었답니다.



반찬들도 하나하나 정갈하게 나왔고, 진짜 뭐랄까 오랜 타지 생활에 지친후 집에 와서 엄마가 차려주는 그런 따듯한 밥상 같은 느낌이랄까요?

두부 조림에 도토리묵에 김치와 고사리무침, 계란말이에 ㅋㅋ 계찹까지 ...



제육볶음을 시켰기에 깻잎과 상추와 같이 쌈싸먹는 채소도 주셨답니다.



클로즈업~ 정말 맛깔 스럽죠? 밥먹은지 20여분 밖에 안지났는데... 또다시 배가 고파옵니다. 이런... 배에 거지가 들었나 왜이러니 요즘식성정말 ...



요것은 제육볶음인데요. 다른곳에서 먹어보았던 것보다 더욱 매콤했답니다. 그리고 된장찌개는 보시면 아시겠나요? 약간 뭐랄까 검은색의 빛이 더 많이 보이죠?

집된장 이라고 하는데... 집된장이 뭐야? 집에서 만든것을 그렇게 부르나? 저는 모르지만 주부들은 집된장이라고 부르더라고요 ㅋㅋ 옆 테이블에 계신 여성분이요.



뚝배기에 아주 맛있는 향기를 풍기며 입맛을 더욱 자극했네요. 오매~



한상 가득 차려진 천안 신방동 맛집 임가네 밥상을 한번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정도면 진짜 엄마가 차려주는 집밥이 생각날때 와볼만한 그런 비주얼 아닌가요? 비주얼만 그런게 아니라 역시 맛도 일품이었답니다. 된장째개도 호호 불어서 떠먹고, 제육볶음도 상추랑 꺳잎에 싸서 먹고, 오물오물 ^^ 입안가득 싸서 전투적으로 먹었답니다. 이날 몹시 배가 고팠거든요. 



요렇게... 입맛을 자극할 만한 쌈싸먹기... 예전에 고모가 농사 지으실때 여름방학에 놀러가면 온갖채소들이랑 고추장 쌈장 , 그리고 밥만 줬었는데... 이것을 무슨맛으로 먹어 했었는데... 진짜 쌈에는 고추장,쌈장만 넣고, 밥만 넣고, 먹어도 ㅋㅋ 엄청 맛있더라고요. 성인이 되어서 ㅋㅋ 느껴볼 수있는 맛이랄까? 고추도 있었다면 쌈장에 푹~ 찍어서 먹었으면 좋았을것을...그게 조금 아쉽네요. 아무튼 신방동에서 집밥이 생각나신다면 한번 들려 보시길 ... 맛은 진짜 괜찮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