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을 이야기~♪

천안 캠핑용품 캠프 스토어 매니아들은 모여라~

반응형


오늘은 천안 캠핑용품점 캠프 스토어 포스팅을 해볼거에요.

전에도 이야기 했지만 장인어른께서 캠핑에 푹 빠지셔서 몇해전 캠핑카도 사셨고^^ 자전거에 이어 텐트와 여러 용품들을 꾸준히 구입하고 계시답니다. 그리고, 이제는 침낭을 사시려고 알아보시던차에 잘 모르시기에 와이프에게 알아보라고 해서 인터넷이랑 이것저것 알아봤는데요. 가격대비 괜찮은것이 이곳에 있기에 구입을 하러 갔답니다. 가성비라는 말을 쓰기에는 다소 비싸긴 하지만 침낭이 지금보니 잘 출시를 안하는거 같더라고요. 또 재고를 가지고 있는 업체들도 없다보니 물건이 아주 귀하더라고요.


저 군대에 있을떄는 다나꺼를 많이 쓰긴 했는데.. .100만원대의 고가다 보니 뭐 ...이것을 사기에는 무리가 있고, 그 절반가격에 알아봤는데 딱 좋은게 있더라고요.

그러면서 겸사 겸사 둘러 보다보니 ㅋㅋ 이것저것 잔뜩 사셨더라고요.



구룡동인지 구성동인지 잘 모르겠네요. 신성 미소지움 아파트 길 건너편에 있답니다.

월드메르디앙? 그 모델하우스에 말이죠!



천안 캠핑용품점 캠프 스토어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랍니다. 

여기를 가끔 지나가긴 했는데... 이곳에 이런 가게가 있었다는것을 처음 알았네요 ^^



텐트부터 시작해서 테이블 , 낚시의자라 불리는 접의식 의자 , 냄비, 버너 할 것 없이 이것저것 소품들이 상당히 많이 진열되어 있었답니다.


2층이라고 하기는 조금 그렇고 복층이라고 해야하나? 계단이 있는데요. 그 위로 올라가서 내려다본 천안 캠핑용품점 캠프 스토어의 모습이랍니다.



이곳에는 텐트랑 침날이 있었는데요. 실제 만져보고 , 볼 수 있기에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의 차이만 있을뿐... 그래서 요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성품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것들을 살펴보고, 인터넷으로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급하지 않으면 서둘러 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어찌보면 소비자 입장에서 조금더 저렴하게 살 수있다면 마다할 이유가 없긴 하죠!!



야전침대? 그 밑에 주황색 매트가 깔려져 있었는데...우지니는 그 위에 올라가더니 ㅋㅋ 코~ 하면서 잔다고 자는척을 한동안 했네요. ^^



랜턴도 있고, 호롱불 이라고 해야하나? 버너랑 스냅링이라고 부르던 안전고리로프등등 산악 , 등산 용품들도 많이 있었네요.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 했답니다.




신발은 왜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니 ^^;;

사진찍을때 확인해서 얼른 내려 놓았네요. 죄송합니다.

1층에도 텐트를 이렇게 펼쳐놓고, 캠핑의 느낌으로 전시를 해 놓았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혹해서 이거 하나 살뻔 했네요.



이런 낚시 의자는 하나 있어도 좋겠다는 생각을 하긴 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ㅋㅋ 싸지는 않더라고요.



버너도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간편한것부터 이렇게 바람을 막아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것들까지 말이죠!!



용품만 봐도 설레이긴 했네요. 저도 우지니가 초등학교에 들어갈 무렵 한번 입문을 해볼까 하는 생각도 하고 있는데... 지금은 뭐 장인어른이 이런 용품들이 다 있으셔서 올해면 정년이시라 자주 오실테니 ㅋㅋ 옆에서 한번 사용도 해보고 함께 여행도 가보고 하다 나중에 구입을 해야 겠습니다. 제가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오질 못해서....

그래서 요즘 ...영상 편집에 빠져서 그냥... ^^ 


아무튼 천안에서 캠핑용품을 구입 하시려면 이곳 캠프 스토어 꼭한번 가보시길... ㅋㅋ

문열때 가서 문 닫을때 나오는게 아닐지 ㅋㅋㅋ 

점심식사 맛있게 드시고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