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부산 남포동 로또 판매정 여기도 명당 ( 자갈치 시장 인근 )

반응형


하다하다 부산까지가서 로또를 샀답니다^^

일부러 부산을 가서 산것은 아니고요.

일이 있어서 갔다가 마침 눈에 보여서 한장 구입을 했답니다.

중소도시에 사는것보다 광역시급에서 사는게 더 당첨될 확률이 높잖아요.

특히나 많이 판매가 되는 곳이라면 더욱 확률이 높을수 있겠고요.


부산에 갔다가 영화거리라고도 부르고, 또 자갈치 시장이라고도 부르고, 뭐 둘다 맞는 말이긴 합니다. 앞뒤로 자갈치 시장과 남포동 영화거리가 있으니 뭐 틀린말은 아니긴 합니다. 뭐 이곳 주변은 다들 한번씩은 와보셨을테니 설명이 필요없죠!



그래서인지 평일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답니다. 또 주변에 롯데백화점도 있어서 주말에는 아주 난리가 나는 곳이기도 하죠! 그렇다 보니 유동인구가 장난 아니죠! 

부산 남포동 로또 판매정 이곳은 이름은 행운복권방이네요.

일등이 3번 된것이네요. 네번째는 제가 되길 바라며 영롱한 기운을 답아 자동이요라고 외치고, 인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날도 추운데... 로또 인증샷을 찍기 위해 칼바람에 사진도 한장 찍어 봅니다.

포스팅에 ㅋㅋ 온갖 정성을 모두 담아 일등이 되길 간절히 바래 봅니다.

ㅋㅋㅋ 연말 잦은 술자리에 많은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그중 하나인 저도 그렇고요. 예전에는 마냥 마셔도 친구들과 함께라면 즐거웠는데...이제는 그렇지가 않네요. 다음날을 걱정하게 되고 말이죠!


아무튼... 주저리주저리 떠들고 있는데요. 핵심은 나도 로또 1등 되보자 ㅋㅋ 입니다.

아주 연말에 훈훈하다못해 뜨겁게 말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