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ook.com
728x90
반응형


지난주 다녀온 미스터피자 뷔페 하지만 저는 뷔페를 포기하고, 불고기 피자를 시켰답니다. 저와 같이 간 여직원도 저와 마찬가지로 먹는 양이 그리 많지않아 뷔페로 먹나 그냥 일반으로 시켜먹나 먹는 양은 정해져 있고, 뭐...궁시렁궁시렁... 그래서 합의한 결과 불고기 피자 한판을 시켜서 먹기로 ...선택!! 


하지만 진짜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점심시간과 저녁시간 뷔페로 이용해 보시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질적인 면은 잘 모르지만 샐러드바와 음료 그리고 다양한 피자를 맛볼 수있기 때문에... 4쪽이상 드실수 있다면 뷔페가 더 괜찮을 수도 있을것 같네요.

그 네쪽도 못먹어서 ㅋㅋ 저희는 남겨서 표장을 해갔죠!



미스터피자 천안 두정점은 앞쪽에 주차장이 사실 많이 비좁긴 합니.

하지만 먹자골목 특성상 ... 유동인구도 많고, 하다보니 이런 단점은 크게 중요치 않아 보입니다. 사람이 많더라고요 ^^ 저는 점심시간에 피자를 먹는 사람들이 이리 많다는것도 처음 알았네요.


매장내에는 사람들이 제법 많아서 사진을 찍기 살짝 곤란해서 안찍었고요.

테이블위에 가져다준것만 찍었답니다. ^^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가루, 피클이랑 ... 저거는 노란거는 ... 모르겠네요. 머스타드 소스나 갈릭소스가 아닐까 합니다.


앞에 있던 여직원도 저도 ㅋㅋ 안찍어 먹었거든요.



청량감이 끝내주는 역시 콜라... 치킨이나 피자나 기름진 음식에는 요게 딱이죠!!



뷔페를 이용하지 않고, 피자만 시키면 음료는 추가로 시켜야 한답니다.

그래서 뷔페가 어찌보면 더 이익일 수도 있겠단 생각을 하네요.

다음에 갈때는 뷔페로 이용해야겠어요.

리필은 무한으로 된다고 했답니다.



미스터피자 뷔페 이용시간은 


런치타임은 11:30 ~ 15시까지이고요.


디너타임은 17시 ~20시까지랍니다.


비용은 주중에는 10,900원


주말(공휴일)은 12,900원이랍니다.


초등학생은 8,900원


미취학 아동은 5,900원이에요.


그런데... 미취학 아동의 나이 기준이 

어디는 36개월이고, 어디는 48개월이라 

이것은 매장에 가시면 물어보시는게 

가장 정확할 것 같네요.


뷔페는 모든 시설이용이 가능하다고 했어요.


음료 및 샐러드바까지... 하지만 일반 피자를 시키면

음료와 샐러드바 이용은 추가로 비용이 발생된답니다.




저희가 시킨 불고기 피자... 역시 피자는 따듯할 때 바로 만들어서 나온게 맛있죠!

피자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이 바로 만들어서 따끈따끈할 때가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배달음식을 저도 자주 시켜먹는 편이긴 하지만 ...매장에서 먹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시간과 여건이 된다면 말이죠!


여덜 조각으로 맛있게 잘려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이 불고기 피자를 접시에 옮겨 담고, 나이프로 먹기 좋게 잘라서 포크로 찍어서 입속에 넣으면...뜨겁고, 여러 재료가 아주... 코와 입을 자극하고, 즐겁게 하는데 단 1초도 걸리지 않는답니다.

토핑이 막 화려하거나 무언가 풍성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지만 저는 무언가 심플하면서 그 본연의 맛을 내는 오리지날을 좋아한답니다.

약간 음식은 보수적인 성향이 있어요^^


피자의 맛은 뜨거움과 한입 베어 물면 길게 늘어트려지는 치즈도 한몫하죠! 

시각적 이미지 CF같은것을 보면 엄청 맛있고, 따듯하고, 먹고 싶다는 느낌이 강하게 확~ 와 닿잖아요.


치즈도 사실 딱히 즐기진 않지만 피자속에 한몸이 된 이녀석은 마다할 수가 없잖아요.




매장 구석구석 디테일한 사진과 어떤 음식이 샐러드바이 있는지 또 어떤 피자들이 제공되는지 여부도 사진으로 찍어서 올려드렸으면 정말 좋았겠지만... 제 블로그에 포스팅 하려고 남들에게 피해를 줄 수는 없잖아요.

저 그렇게 경우없는 사람도 아닌데 말이죠^^


할수 있는 범위내에서 야무지게 찍으려고 했는데... 이게 한계였네요. ^^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901 | 미스터피자 두정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