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소소한 한끼 점심식사 천안 두정동 맛집 정희백반 여기 괜찮아

반응형


오늘은 직장인들의 소소한 한끼 점심식사 

맛있게 해결해 보시라고, 

천안 두정동 숨은 맛집 하나를 알려 드릴께요. 

사실 알고 계신분들은 다 알죠^^ 

정희백반이에요.


두정동 먹자골목 반대편 골목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러

찾아오지 않으면 그냥 지나가다가는

볼 수없는 곳이랍니다.



가게가 골목에 있기 때문에 주차는 당연히 힘들어요.

다른곳에 차를 잘 주차하시고, 걸어오시길 바래요^^



천안 두정동 맛집 정희백반의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까지인데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점심시간인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 까지는 

1인 손님은 받을 수없다고 쓰여 있네요.


가게가 협소에 점심때 사람이 가장 많이

오시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데...

혼자 오셔서 2인분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단품메뉴도 있지만 이곳은 1번부터 

6번까지 세트메뉴를 드시는게 더 이익이에요.


3분이 온다면 세트2인시키시고, 

한분은 청국장이나 김치찌개를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이곳에 4번 왔는데요. 1번2번 2번 1번 

6번 한번 ^^ 이렇게 시켜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그중 가장 푸짐한 

6번인 연탄불고기 세트를 포스팅해봅니다.


바지락순두부, 묵은지또는 참치김치찌개

우렁된장찌개, 오~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참고로 이곳은 먹방 유튜브 야식이가 

방문해서 먹고 간 곳이니 맛은 뭐 ...

이미 검증되었다고 보셔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맛도 괜찮고,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 보겠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전날 아주 난리가 났었죠!

오스카 4관왕을 차지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지금까지 이런적은 없었다 .


사관왕이라니... 이제는 다시금 깨질수 없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내고,

전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린 이분들...

박수를 연신 보내봅니다.



음식이 서서히 나오는데요.

연탄불고기 맨 마지막에 나왔는데...

사진에는 맨 위에 올려봅니다^^

왜냐면...내마음이니까^^



보시는것과 같이 반찬의 수도 많고,

정갈 잘 나왔답니다.


맛도 괜찮고요. 계속 리필도 해주세요^^

우리들 집에서도 자주먹는 반찬들로

가득해서 젓가락이 이곳저곳 아주 바쁘게

움직였답니다.


햄볶음이랑, 무생채, 버섯볶음이랑 ,

몇치볶음, 오뎅볶음...^^



된장찌개도 얼큰하니 저의 입맛에

딱~ 이었어요. 


그래서 밥을 두공기나 먹었답니다.

고기도 아주 맛있고, 석갈비의 느낌이

나는 연탄불고기였어요.



밥도 이게 흑미인가? 씹는맛도

괜찮고, 평소 밥먹을때보다 

더욱 꼭꼭 여러번 씹어서 삼켰던거 같아요^^



상추와 마늘, 고추도 있어서

고기먹는데 풍미를 더했죠!

작은고추가 맵다라는말 아시죠?!

진짜 맵더라고요. 

물을 몇잔을 마셨는지 모르겠어요.



생마늘파인 저... 마늘도 쌈장에 찍어서 엄청 먹었는데...

밥 다먹고, 마스크 쓰고 가는데...어이쿠...

마늘냄새에 취해 쓰러질뻔 했답니다.



상추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쌈장에 찍어만 먹어도 맛있고,

고기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먹어도 항상 맛있네요. ^^


진짜 푸짐하게 차려진 밥상머리에 앉아

음식이 나온이후 말 한마디 없이 ㅋㅋ

밥만먹었네요.

고개를 쳐박고, 밥먹을때는 

눈도 마주치지 않고, 군대에 

있던것처럼 아주 절도있는 모습으로

꼭꼭 씹어서 먹었네요^^


그리고는 서서히 배가 불러오니 

한마디씩 시작한 우리 일행들...

어찌나 웃기던지...


이런말 아시죠?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한다


포만감은 사람의 입을 열게 한다 ㅋㅋ

죄송합니다.

아무튼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실소를 연발하네요.



이것을 세라믹 가마솥 그릇 이라고 

해야하나요? 아닌가? 아무튼...

고기가 있었다는 흔적만을 남긴채... 

우리는 아주 깔끔하게 음식을 

먹어치우고, 가게를 떠나갔답니다.^^

 

메뉴에 따라 다소 비싼것도 있지만 기본 메뉴들은 ...

비교적 한끼 식사로 가격대가 저렴하니 괜찮았어요.


순대국밥을 한그릇 먹어도 대부분 8천원인데...

매일 먹으면 진짜 지겹잖아요.


집밥 생각나는 반찬들과 제육에 

고등어 구이에 스팸에 


다음에는 묵은지 삼겹살을 먹어 볼게요^^


천안에 사신다면... 점심 혹은 저녁을

어떤것을 먹어야 할 지 고민되신다면

천안 두정동 숨은 맛집 정희백반 

이곳을 찾아가 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