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감성초밥 김치광어초밥 진짜 맛있네요. 배달맛집 인정

반응형

천안 감성초밥 김치광어초밥 진짜 맛있네요. 배달맛집 인정을 안 할수가 없네요.

진짜 예전에는 초밥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었었는데....


요즘은 조금 뜸 했던거 같네요. 그러다가 어느날 와이프가

두정동에 맛있는 초밥이 판다면서 배달시켜서

먹을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네시쯤 간식이랑

이런것들을 먹어서 크게 출출함을 느끼지 못해서 저녁은

안먹고, 이후에 배가 고프면 뭘 먹던가

 해야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저의 생각을 완전히 뒤바꿔 놓았네요 ^^


김치광어초밥이라? 옛날에 어디선가 한번 먹어본거는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지 않는거 보니까 그렇게 확 

와 닿을정도로 맛이 있지는 않았던거 같네요.


포장은 이렇게 종이가방에 담겨서 배달이 온답니다.



제 기억으로는 배달료가 따로 있었던거 같은데 

이게 또 얼마나 지났다고 기억이 없네요.

현금으로 냈는데... 2만원 낸서 2천원 거슬러 준 기억이

어렴풋이 나네요.




천안 두정동 배달맛집 감성초밥의 메뉴판 이랍니다.

가장 핫한 메뉴가 바로 저희가 시켜먹은 김치광어초밥이고요.

연어와 생새우도 많이 드시던거 같더라고요.


와이프가 인스타인지 네이버인지 검색해서 이야기 해 주더라고요.

그래도 가장 핫한것은 바러 김치광어초밥이라고 

하더라고요. 광어초밥에 잘 익은 김치를 올린것인데


와...진짜 먹어보고 딱 반해버렸네요. 완전 굿이에요.

아...글을 쓰는데 벌써부터 입안에 침이 가득하네요.


배고프다 ...





세트의 구성은 이렇답니다. 깔끔한 포장용기에

잘 담겨서 온 초밥...뚜껑을 따보면 ...


12개의 초밥이 아주 맛깔스러운 비주얼을 뽑내며

사람들의 입맛을 자극 하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구색을 갖추고 있네요.

 

2줄로 깔끔하게 정도되어 담겨온 

김치광어 6개 나머지 조합 6개 

계란에 소라, 가리비 ,생새우, 저 두새는 뭐였더라?

잠시 방에 다녀온 사이 와이프가 순식간에 ^^ 먹어서 어떤것인지 

확인을 못했는데 메뉴판을 보니 문어랑 장새우였네요.



군침이 절로 도네요. 그렇죠?



김치광어초밥을 클로즈업 해보았습니다.

이게 김치가 진짜 먹기 좋게 제대로 익어서 

그 맛을 배가 되게 한거 같아요.

광어도 중요하지만 제가 볼때 이것은 김치맛이 더 큰거 같거든요.

아마 전에 먹었었던 것은 김치가 맛이 그닥 없어서 제가

기억을 못하는거 같네요.


그런데 이것은 사진으로 보셔도 김치가 아주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 수많은 배달음식점이 천안에 있지만

여기는 진짜 천안배달맛집으로 인정을 안 할수가 없는 맛이네요. 넌 인정!!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없어지는거 같네요. 뭐야 녹는거야? ㅋㅋㅋ


처음에는 생각이 없다고 했는데 이게 하나 받아 먹다보니 

그냥 안먹을수가 없네요. 안고픈 배를 자극하는 그런 맛이네요.

절반은 제가 먹은거같네요. 




소라랑 가리비도 제법 맛이 있네요. 거의 안먹는 들러리 초밥으로만

제가 기억을 하고 있는 종류인데... 먹다보니 부족해서

먹은것이긴 한데 식감이라던가 썩 나쁘지는 않네요.

왜 이 맛난것들을 이전에는 먹지 않았을까요? ^^



음식이라는게 제가 맛있다고해서 다 맛있는것은 아니잖아요.

호불호가 갈리고 또 나는 별로야라고 말하시는분들도 계시긴 할것 같은데

초밥을 좋아하신다면 저와 크게 입맛이 다르진 않으실것 같아요.


진짜 적극 추천할 정도로 맛있네요. 주말도 다가오는데 

오늘저녁 맛있는 저녁 가볍게  어떠실까요? ^^

저는 또 먹기로 했는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