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배달 맛집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치킨 반반 맛있어요.

반응형



천안 배달 맛집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치킨 반반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요즘 통닭하면 정말 춘추전국 시대를 방불케하는 수많은 브랜드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요. 브랜드의 차별화는 물론이고, 이렇게 겉포장지와 이름, 또 맛과, 디자인등 서로 다른 차별화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히켜주고 있는데요. 


저도 특정 업체중 몇곳만 늘 시켜 먹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이곳 푸라닭이랍니다.

그러고보니 수없이 먹었는데... 당연히 했을거라 생각했던 포스팅은 하지않아서 조금 당황했네요. 그래서 뒤늦게 한번 해봅니다.




진짜 명품 가방 같은 포장지에 담겨온 통닭...

어찌보면 이름은 살짝 이미테이션의 느낌도 나긴 하지만 아이디어 하나만큼은 박수를 쳐줄만 한것 같습니다.

그럴사한 종이 포장지로 일단 시선을 주목시키기에 충분한 푸라닭!

구성품이라고 해야할까요? 치킨무와 고추마요소스, 콜라와 리뷰를 쓰면 떡볶이를 준다고 하더라고요. 주문담당은 와이프이기에 뭐 ...저는 오는데로 먹었죠^^



이렇게 쿠폰도 오는데요. 또 느끼는것이지만...언제부터인가 콜라의 크기는 점점 줄어드네요. 저는 뭐 맥주를 마시지만 ... 우지니가 조금더 크면... 콜라를 마시게 될 텐데... 치킨가격은 계속 상승하는데... 콜라는 아예 따로 시키는곳도 있고, 줘도 이렇게 작은 캔콜라가 전부네요. 이부분은 정말 치킨 프렌차이즈 업체에서 반성을 조금 해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 전단지도 함께 온답니다.

다음에는 무엇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할 수있게말이죠!



천안 배달 맛집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치킨 반반의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포장지를 열어보니 또다시 치킨에 대한 설명?이 쓰여 있네요.

210도의 오븐에서 한번 구워서 육즙을 보존하고, 깨끗한 기름에서 살짝 튀겨내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그런 치킨 요리법을 사용했다고 설명하고있네요 ^^



100% 국내상 냉장 계육을 사용했다고도 쓰여있고, 각종 상을 받은것까지 깨알 자랑을 늘어 놓았네요 ^^ 하지만...소비자들은 중요치 않아 지금당장 이 순간이 중요하죠! 



짜잔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치킨 반반의 비주얼... 그윽한 치킨의 향기가 풀풀~ 풍기는거 같나요? 아~ 이거 오전부터.... 이러면 곤란한데... 치킨이 갑자기 먹고 싶네요. 아침도 안먹었는데... 밖은... 비로인해 아직도 안개가 자욱하네요.



뭐랄까? 이것은 떡볶이라고 하기보다는 떡꼬치에 가깝다고 해야할까요?

분식점에서 팔고 있는... 무슨맛인지 아시겠죠?



짭조름한 맛의 양념이 맥주를 여러잔 비우게 하는 마력을 품고 있답니다.

집에 술이 넉넉하게 있으시다면 조심하셔야 해요. 

계속 냉장고로 향하게 만들거든요.


퍽퍽한 살코기가 가득 씹는맛이 최고네요. 그러면서 촉촉하게 젖어 있는 양념과 마늘, 이 조합... 꽤 훌륭하더라고요. 맥주를 진짜 몇캔을 마셨는지 모르겠어요.


이게 프라이드랑 양념묻은거랑 한개씩 번갈아 먹으면 질리지도 않고 딱 좋더라고요. 

언제부터인지 뼈가 있는 치킨은 발라먹기가 살짝 귀찮아서 순살만 시키고 있는데요.


다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최근에는 양아치킨과 이곳만 시켜먹고 있답니다.



처음에 얼핏보고 이건뭐야 그냥 지나쳤는데...

와이프가 찍어먹으면 제법 괜찮다고 하기에 

한번 찍어먹어 보았는데요.

은근히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세가지 맛이라고 할 수있어요.

블랙알리오, 프라이드, 그리고 고추마요 소스까지 말이죠!

콕콕 찍어 먹으면 알싸한 맛에 반하시는 분들도 생기겠죠^^



이곳만의 전매특허라고해도 손색이 없을만한 치킨무...아주 노오란 색이죠!

하나하나 깨물어서 먹는 느낌이 아주 괜찮아요. 치킨과 맥주 그리고 무의 조합은 감미롭기까지 하답니다. 이런 조합은 누가 만든것이야 도대체... ^^


예전에 대우그룹 회장이셨던 김우중 회장님께서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다라고 말씀을 하셨는데... 살짝 바꾸어 이야기 한다면 세상은 넓고, 맛있는것은 너무 많다^^

또 쓸데없는이야기를 해보았네요.



하나씩 치킨을 잡고, 겉과 속을 보니까...아주 살코기가 가득 가득 꽉꽉 찼네요.

모 브랜드는 튀김옷만 잔뜩 발라놓은곳도 있거든요.

진짜 부스러기가 포장안에 가득한것도 있는데...이것은 이름값하네요.

역시나 명품이야 ...^^



내사랑 호가든... 요즘 또 야구가 개막해서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새콤한 떡볶이... 



한끼 든든한 식사로 또 출출함을 달래주는 야식으로도 아주 최고죠!



검정색 가방? 이것도 상당히 쓸모가 있답니다. 여행갈때 슬리퍼나 이런것을 담을때도 좋고, 여행갈때 충전기나 각종 물품을 담아서 캐리어에 넣을때도 좋고요. 아주 유용하게 잘 쓰이니... 버리지 마시고, 잘 모아두시길 ^^ 


비가 그친것인지... 만것인지... 밖에는 안개가 자욱하네요. 

새소리가 들리는거 같더니만... 이번주말은 집에 있으라고 하는것일까요? ^^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고요. 저는 이만... 배가고파서 도저히 못참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