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못난이 꽈배기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주전부리 이만한게 없지

반응형


못난이 꽈배기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주전부리 찾으신다면... 이만한게 없죠!!



설탕이 묻은 저 맛깔스러운 꽈배기랑 팥도넛... 사진만 보아도 군침이 절로 넘어가네요.





오늘은 천안 중앙시장으로 달려가 보겠습니다.

최근 왜인지 자꾸 시장투어가 늘어나고 있답니다.

그냥 정겹기도 하고, 발걸음이 이리로 향하니까...이것이 답인듯 하네요.



시장 골목에 위치하고있는 소박한 가게...

서민들과 시장상인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주는 맛깔스럽고 , 달달한 주전부리^^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았답니다.



우리가 자주먹던 찹쌀 팥도넛과 설탕이 가득 묻은 꽈배기 ,유자도넛과 깨찰도넛 또 크림치즈가 들어간 도넛도 판매를 하고 있고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과 식혜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천안 중앙시장 못난이 꽈배기 가게 내부랍니다. 

무언가 분주하게 움직이시는 직원들의 모습을 볼 수있답니다.



망고주스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날이 더운 요즘 지나가시다 시원하게 한잔 드셔보세요. 그리고 전단에 붙은것을 보니... 어쩌다 가족이라는 드라마에 협찬도 한 모양이네요 ^^ 



위생등급이 매우 우수하다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을 받았네요.

왜인지 시장에 판매하는것들은 위생상 조금 고개를 갸웃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것을 확~ 깨드리는 하나의 명찰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전통시장 우수상품으로도 인증받았네요.



못난이 꽈배기의 메뉴판 이랍니다.

이것저것 주문을 하다보면 세트메뉴에 나와있는 구성보다 양은 적으면서 가격이 조금더 나오던가 구성은 더 적으면서 가격은 동일 그런 경우가 발생해요. 그러면 직원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준답니다. 지금 주문하신게 세트  xx이랑 가격 비슷하니 이렇게 드릴까요? 그러면 왜인지 공짜로 하나더 받은 느낌 ^^



핫도그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케찹과 마스타드등 자신의 취향대로 뿌려 드세요.





손님이 많이서 제법 기다렸답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손에 넣었죠 

이 맛있는 먹거리를 말이죠! 차량에 탑승하기전 기념촬영 한장 ^^ 찰칵~



그리고 차에서 하나씩 먹고, 집에 도착해서 하나 또먹고, 그렇게 손이가다보니 종이 봉지 않에는 설탕만 ... 남아 있더라고요. 무언가 있었다는 흔적과 향기만 남기채 말이죠...

한번 열면 멈출수 없는 주전부리 팥도넛과 설탕 잔뜩 묻은 꽈배기...

아~ 갑자기 또 떙기네요.



못난이 꽈배기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주변에 있다면 거부하지말고, 가게로 향하시길 ^^ 겁나 맛있으니까... 참자마!! 그냥 먹어!! ^^ 먹고 죽은 귀신이 떗깔도 곱데써...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