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오송 시골애 낙지볶음 매콤한 점심식사 한끼 맛집 인정

반응형


구수한 청국장이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고 있네요.

얼핏보면 된장찌개 같지만 구수하고, 시큼시큼해서 농담삼아 발냄새가 난다고도 하는 그 청국장 ^^ 냄새가 지독한만큼 맛도 끝내주죠 ^^


오늘은 오송 시골애 낙지볶음 을 먹고 왔답니다.

매콤한 한끼를 원하신다면 특히나 점심메뉴를 찾고 계시다면 

시골애 낙지볶음 또 이만한게 없죠! 


요즘은 또 체인점이 잘 구축되어 전국 각지에 있는 만큼 가까운곳에 있다면 한번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제가 사는 천안에는 불당동에 있어서 자주 가보았지만 오송에 온김에 눈에 보이기에 매콤한게 또 땡기기도 했고, 와이프랑 거의 흡입하다시피하고 왔답니다.



낙지가 엄청 크죠? 가위로 자르기전에 하나 밥위에 올려놓고 찰칵~ 흔적을 남겨보았습니다. 


이 힘겨운 블로거의 삶... 먹기전에 ... 예전에 누군가 사진을 찍으며 멍하니 뭘 하나 바라보고만 있던 제가 이제 그짓을 하고 있네요.


주위의 시선은 아랑곳하지않고, ㅋㅋ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오송 만수초등학교였던가? 그 옆 골목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주차가 딱 보셔도 다섯대 정보밖에 안되기 때문에 골목길에 주차할 장소를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시골애 낙지볶음은 232회 생활의 달인에서 우승한 집이라 더욱 유명하기도 하죠!

빅마마라 불리시는 요리연구가와 함께 사진을 찍은 저분이 이 체인점 대빵이신가 봅니다. ^^



딱 점심시간 타이밍에 와서 가게가 아주 가득 찼답니다. 

만석이었고,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테이블에 예약석이라고 쓰여 있는거 보니 점심 예약도 가능한가 보더라고요.

주변에 생명과학단지내 입주해 있는 기업과 질병관리본부를 포함한 여러개의 국가기관이 있는만큼 좀처럼 볼 수없던 사람들이 12시정도 인근에 엄청 쏟아져 나오시더라고요^^

암요~ 밥은 먹어야하죠! 한국 사람은 밥심인데요.



메뉴판이 제가 앉아 있는곳과 멀리 떨어져 있어서 줌을 땡겨서 찍었더니...

많이 깨지네요. 그래도 ... 없는것보다는 나을거에요.


오송 시골애 낙지볶음 가격표는 

2인분엔 18,000원

3인분 27,000원

4인분 36,000원 

청국장과 사리, 공기밥 포함가격이고요.



박지볶음을 인원수대로 주문을 하시면 공기밥이 리필이 된다고 하니 대식가분들은 뻘건 국물까지 싹싹 털어넣어 양껏 비벼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자전과 돈까스 계란찜도, 사이드 메뉴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이 되지 않으니 부장님, 과장님 함께 가신다면 서비스로 좀 쏘시길 바래요^^

속이 꽉찬 새우튀김은 5개에 9천원이라고 하니까 4명이 가면 이것도 사주시고요. 하나는 막내 사원 하나 더 주시고요. 아셨죠? ^^



반찬은 네가지가 나온답니다. 요즘 음식점들은 가보면 딱 두가지 스타일이에요.

어중간한곳들은 대부분 사라졌더라고요.

찬을 많이 푸짐하게 주던가 간단하고 ,딱 먹는 그런 것만 주던가

이곳은 후자쪽에 속하는듯 합니다.


무생채와 미역, 콩나물과, 저거 제사 지낼때 나오던거 같은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콩나물은 낙지볶음에 넣고, 같이 비벼 드셔도 아삭하니 식감도 괜찮고 맛있답니다.

조림 먹을때 넣어서 먹는것 처럼 말이죠! 꿀팁이나까 받아 적어 놓으세요.^^



짜잔... 드디어 나온 이 뻘겋고, 매콤한 향기를 가득 풍기는 우리의 점심메뉴!


오송 시골애 낙지볶음 등장하셨습니다.

양파와 양념, 그리고 덩치큰 낙지의 콜라보레이션...

벌써부터 혀를 자극하고, 침샘의 평균 수위보다 더욱 많은 물을 불러오는 이 비주얼...



발냄새 가득 향끗한 청국장 , 그리고 비벼먹기 좋은 넓은 그릇까지...



먹는 스타일은 각자 제각각이니 본인의 취향대로 드시길 바래요.

각자의 취향을 저는 존중합니다.^^

저는 제방식대로 한번 먹어볼게요.



처음... 먹기 좋게 갈기갈기 찢듯 낙지를 사정없이 잘랐습니다.

그리고... 그 속에 소면이 들은것을 잊어버리고 그것도 함께 잘게 잘랐다가 와이프에게 엄청 욕을 먹었죠...아~ ...소면.... 


처음 한 뭉태기를 넣고, 쓱쓱~ 비벼보고, 무언가 만족스럽지 못해 조금더 양념을 넣고, 뻘겋게 비벼비벼~ 그리고 함께 잘린 소면도 .... ^^ 비벼 비벼~



배가 고팠기에 허겁지겁 먹었는데... 낙지를 좋아하는 와이프 왈~ 왜 다먹어...

아~ 미안... 배도 고프고, 걸신이 들려 먹다보니 낙지는 제가 다 건져서 먹은 모양입니다.

제 기억엔 양파만 먹은거 같은데 말이죠! 이런... 다음에는 조심 할 께!!

그렇게 빠르게 아주 맛깔나는 이 메뉴를 배부리게 잘 먹었답니다.


아주...클리어 하게... 이게 영상도 아니고, 글이다 보니 얼른 음식사진부터 나오길 바라는데 엉뚱한 사진부터 나오면 짜증나기에 순서를 살짝 바꾸어 보았더니...

참...애매하게 되었네요. ㅋㅋ




이것은 테이블에 깔려있는 가격표와 낙지의 효능 그리고 맛나게 먹는법...

주문을 하시고, 스마트폰만 보시지 마시고, 지금 내가 먹는 음식이 어떤 효능이 있어서 나를 이롭게 할 수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실 바래요.



단백질과 비타민 B2와 인,과 철, 각종 무기질 성분이 있다고하는데...

이 정도의  상식은 다들 있으시잖아요?

여름철 소가 탈진에 임박했을때 낙지 몇마리 먹이니까 아주 건강해 졌다는 이야기도 어디선가 들어본거 같은데요.


여름철 땀도 많이 흘리고 딸리는 스테미너를 충전해 줄 수있는 음식중 하나가 바로 이것이랍니다.

또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매콤함까지... 곁들이면 이것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전국에 있는 체인점의 위치?지점이니 가까운 곳에 있다면 한번쯤 다녀가 보시길 바라면서... 생각도둑의 먹방 

오송 시골애 낙지볶음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맛집 당연 인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