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신세계백화점 맛집 찬장 돼지 불고기 점심메뉴 강추야

반응형


점심시간이 다가왔기에 또 맛있는 음식 하나 포스팅해보려고요.

오늘은 천안 신세계백화점 맛집 찬장 매장을 찾아가 보았어요.

예전과는 다르게 이제 푸드코트에도 전국 맛집들이 죄다 모여 있기에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해야지 하고 왔다가 어떤 메뉴를 먹지로 생각이 곧 잘 변하거든요.^^



천안 신세계백화점 맛집 찬장은 아랫쪽에 메뉴판이 나오지만 6가지의 대표메뉴가 있답니다. 그중에 저는 마늘 돼지불고기와 쌈채소 반상을 주문했는데요.

맛이... 와우~ 장난 아니에요. 


아직도 코로나의 여파?가 제법 있기에 백화점에는 주중에 사람이 많이 없어 한적하답니다. 저희도 아이의 물건을 사러 왔다가 시간이 애매해서 고민하다가 그냥 점심을 먹고 가기로 했던것인데... 사람이 없어서 뭐랄까 편안하게 먹었다고 해야 할까요?

사장님들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저희 입장에서는 ...한산한게 편안하긴 하죠!

그나저나 빨리 코로나야...이제 덥잖아 없어져라 제발 ... ㅜㅜ



주문을 하고, 화장실에가서 손도 깨끗히 씻고 왔죠! 쌈을 싸먹어야 하니까요.

화장실을 다녀오니 ^^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빨리 음식이 나왔네요.

와이프가 받아서 자리에 놓았더라고요. 

사진을 한번 찍고, 한번 제대로 먹방을 찍어 보았죠!

쌈채소 예전에는 귀찮아서 잘 먹지 않았는데...

언제부터 자꾸 찾게 되더라고요^^


상추에는 뭐 아무것도 않넣고, 그냥 쌈장이랑 밥맛 싸먹어도 맛있잖아요.^^

그런데 돼지 불고기까지 들어가니 얼마나 맛나겠어요.



반찬도 콩자반이랑 김치, 저거 마늘쫑....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



또 연두부도 나오는데 저는 이렇게 숟가락으로 칼질?난도질?을 한후 그곳에 간장을 미리 부어서 먹는답니다.

촉촉한 식감에 요거 간장맛이 배어버리면 그냥 끝내주죠!!

점점 입맛이 어른? 애어른? 뭐라해야하지? ㅋㅋ

미역국도 천천히 떠먹으면서... 아주 여유있게 식사를 했드랬죠!



상추에 밥도 넣고, 돼지 불고기랑 고추까지 넣고, 아주 크게 싸서 한입가득 넣어서 우걱우걱 아주 게걸 스럽게 먹어보았답니다.

너무도 맛나게 말이죠!!

오늘은 일이 조금 있어서 13시에 밥을 먹어야 하는데... 

배가 고파서 이거 참...어쩌면 좋을까요. 아직 한시간이나 남았는데요 말이죠!!


오늘은 기존에 올리는것과 조금 다른 사진의 순서를 배치해 보았습니다.

주메뉴와 사이드 및 반찬 그리고 가게의 사진과 메뉴판 ^^

잘 생각해보니 주 메뉴가 가장 먼저 보고 싶은게 또 저의 심리이기도 하고, 검색해보는 사람들의 심리이기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죠!!


천안 신세계백화점 맛집 찬장 이곳은 순두부찌개랑 차돌 된장찌개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또 곤드레 나물밥이랑 고등어도 있네요. 오호~ 최소 6번은 가야하는곳이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도 무언가 불편하고 그렇기는 하지만 마스크 벗고, 자유롭게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는 그런 클린하 사회가 빠르게 오길 기대해 봅니다.

날도 어제는 30도에 육박하고 너무 덥더라고요. 어휴~ 


맛있는 점심식사 하시고요. 5월의 마지막 주말도 알차게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전이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