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거제 반찬가게 고현시장 이경순찬방 파김치 맛있네

반응형


오늘은 멀리 거제도로 달려가보겠습니다.

처삿집이 거제라 2~3달에 한번씩은 다녀오는데요.

갈 때마다 들리는곳이 꼭 있답니다..

그중 한 곳이 순대리아 분식점이고요.


다른 한곳은 바로 이곳

거제 반찬가게 고현시장 이경순찬방이랍니다.



시장은 항상 활기가 넘칩니다.

천안,청주에서는 보기 힘든 그런 생동감이랄까요?

수산물들도 엄청 싱싱하고, 아주 팔딱팔딱 뛰어다니죠^^

무언가 살아 숨쉬는 듯한 그런 삶의 현장이라고 할까요?


같은 시장이지만 역시나 바닷가 주변의 재래시장은 

도심과는 정말 다른 분위기와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한번 가보시면 아실거에요.


연령대도 나이가 드신분들도 물론 있지만 젊은층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천안 아산에서의 느낌과는 또 다르더라고요.


시시콜콜한 이야기는 여기서 끝~ 

거제 고현시장 반찬가게 이경순찬방으로 한발짝 다가가 보겠습니다.





단체주문 및 택배도 가능하다고 쓰여 있네요.

연락처 보이시죠? ^^



국부터 시작해서 물김치, 김치류 , 나물, 젓갈류 할 것 없이 우리들 밥상에 자주 올라오고, 친숙한 것들이 가득 있더라고요. 




마늘쫑도 있고, 파김치와 배추김치 다양한 것들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위에 첫머리에 있는 사진 마늘쫑과 파김치를 구입했답니다.



소시지도 있고, 갓김치에 메추리알도 보이네요.



멸치볶음이랑 오이소박이도 보이고요.

정말 밥도둑들이 죄다 모여 있는데요.

여기가 반찬가게인지 ^^ 교도소인지 모르겠네요.

밥도둑만 모아놓은 교도소 반찬 교도소라는 이름으로 ^^

오픈 하나 하면 대박일 듯 ^^

반찬 구치소도 있고 ㅋㅋㅋ



무생채에 고추 무침 , 진짜 침샘을 여러번 자극 시키네요. 



아주 머릿속으로 밥을 몇공기 먹었나 모르겠네요^^


이러게 거제 반찬가게 고현시장 이경순찬방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ㅋㅋ 또 반찬을 구입해서 먹었드랬죠! 

다들 아는 맛집이다보니 솔직히 제가 포스팅 할 필요도 없지만 ...음...

찍은 사진... 그냥 버릴순 없잖아요 ^^


맛있는 밥상을 장식한 데코를 찾으신다면 이곳으로 오시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