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청주 현대백화점 맛집 경양식 1985 온드린 맛있는 점심식사

반응형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아니면 이제 하려고 하시나요?

아마도 이게 다음에 노출이 되면 식사는 다들 하셨겠네요.


오늘은 주난달에 다녀온 청주 현대백화점 맛집 

푸드코너에서 먹은 김치찌개랑 돈까스를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청주 현대백화점 충첨점 지하에는 수많은 먹거리가 존재하죠!

각각 개별 점포도 있고, 이렇게 푸드코너 한곳에서 여러개의 음식을 함께 주문할 수도있고요. 초밥에 ~ 으음~ 맛나는게 너무많아...





저는 푸드코너를 선택했답니다.

6개의 업종이 있네요. 

그중 경양식 1985와 온드린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저는 돈까스 메밀 정식을 시켰고요.

와이프는 삼겹 김치찌개를 시켰답니다.

수많은 메뉴중 내용물에 한가지 또는 두가지가 더 들어가면...

이름이 살짝 달라지죠 ^^ 차돌박이들어간것은 먹어봤는데...

삼겹이 들어간것은 처음 먹어보네요.



평인인데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조금 많았는데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

테이블 한줄을 비워놓고, 

그곳에 사회적 거리두기로 테이블을 

비워 둔다고 설명이 쓰여 었었는데요. 

지금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바라보면서 언제 음식이 나오나...

기다리며 스마트 폰은 만지작 만지작...

요즘 자주 볼 수있는 풍경이죠! 대화가 줄고, 다들 스마트폰만 쳐다보고, 바로 앞에있어도 카톡으로 대화를 하는 우스운 상황 ^^



드르르르~ 진동벨이 울리고, 와이프가 주문한 김치찌개가 먼저 나왔답니다. 

밥에 찌개를 덜어비벼 먹으라고 하는것처럼 밥그릇이 상당히 크네요.

또 계란후라이까지 하나 센스있게 올려져 있답니다.

김가루도 살며시 뿌려져 있고요.



역시나 대한민국의 음식은 뚝배기에 뜨겁게 아주 팔팔 끓여야 맛깔스럽게 보이잖아요.



반찬으로 나온것은 오징어채 묽은색?

견과류와 섞여 있는 새우, 김치와 저게 오이지인가? ^^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남 



사진을 모두 찍으니 마치 기다리기라도 한듯 제가시킨 

경약식 1985 돈까스 모밀 정식이 나왔답니다.



제가 생각한 느낌과 비율은 이정도가 아니었는데...^^

생각보다 모밀이 많이 나왔네요.

시원하고, 코가 뻥 뚫리게 하는 와사비와 무를 넣고, 젓가락으로 휘휘저어 먹으면...모밀의 그 맛과 무, 와사비 코가 뻥~후르룹 국물도 마셔보고,,,으음... 여름이면 자주 찾는 이맛,,, 냉면과 막국수 , 콩곡수 ... 이것도 괜찮아요.




돈까스도 꽤 맛나더라고요.

사진을 서둘러 찍고, 정말 폭풍 흡입을 했던거 같아요.

와이프 김치찌개도 떠먹으면서 말이죠!


너무 맛나게 먹었는데요.

예전에는 정말 푸드코너 음식이 허접하기 그지 없었잖아요,


정말 바쁘거나 할 수 없을때 

빼고는 밥을 절대 먹기 싫었었는데...

지금은 전국 맛집을 모두 가져와서 

꾸며놓았기 때문에 아주 근사하고, 

맛나는 한끼 해결이 가능하죠! 전국에 백화점이며 

아울렛 , 쇼핑센터들도 다들 이런 추세로 음식점들을 전문화 시키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그곳을 이용하는 

고객 입장에서는 쇼핑도 즐겁게 하고, 

먹거리에서도 기쁨을 느끼니 얼마나 좋아요. 


그래서 쇼핑센터에 더 오래 머무르고 남을 수있죠!

커피도 한잔 해야되고, 배부르니까 소화도 시킬겸 매장도 걷다보면 ㅋㅋ 

필요없는 물건도 자연스레 나의 손에 들려있게 되죠!!



청주 현대백화점 맛집 경양식 1985 여기 돈까스랑 온드린 김치찌개 점심 또는 저녁식사 한번 맛나게 드셔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