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백석동 반찬맛집 진이찬방

반응형
천안 백석동 반찬맛집 진이찬방에서 반찬들을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역시나 먹어보니까 헛소문은 아니었네요.

아는 누나가 이곳에서 반찬을 여러번 사서 먹어보았는데 맛있다고 어찌나 칭찬을 하던지... 뭐 때마침 집에 반찬도 다 떨어졌고 , 일단 저희 입맛에는 안맞을수도 있다보니 테스트 삼아 당장 먹을것 몇가지만 사다먹었는데요 맛있어요^^

확실히 전에 가끔 사다먹던곳과 확연한 차이를 보입니다. 진짜 똑같은 사람이 만드는것인데 왜이리 맛이 차이가 날까요

퇴근길 와이프가 적어준 몇가지 메뉴를
사러갔습니다.
그런데 인기 있고  , 밥상에 자주오르는
반찬들은 이미 향기만을 남긴체 사라졌더라고요. 기다리면 만들어 주신다는데 그리 기다릴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보니 남아 있는것중에 몇가지사고,
계획에는 없었지만 먹고싶은것은 구입했답니다.

천안 백석동 반찬맛집 진이찬방의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8시까지이고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문에 쓰여있네요.
백석점이라 쓰인거 보니까 체인점인가 보네요. 그런데 체인점이라도 각 지점마다 맛이 다르다는것을 잘 알고 가셔야해요.

가게 안은 이런구조로 되어있답니다.
안쪽은 조리실 중간에 테이블이 있고,
냉장고에 뒤의 앞에 테이블처럼 ㄴ자모양으로 반찬들이 진열되어있답니다. 드시고 싶은것을 가져주면 계산하고 댁으로 가셔서 따듯한밥과 맛있는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국 종류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요즘은 각각 분업화가 되어있어서 음식을 못하셔도 예전에 비해 크게 부담이 되지 않으실것 같아요. 또 혼자사는 사람들도
타지생활을 하는 사람들도 편의점 도시락에 의지하지않고, 따듯한 밥만 밥솥으로 하면 이렇게 맛나는 반찬은
쉽게 구입할 수있어서 더욱 독립하는 세대가 많아지는거 같아요.
진짜 돈만 있으면 세상이 참 아름답게 보일것 같네요ㅋ

멸치볶음에 진미체에 각종 반찬들이
줄이지에 잘 정돈되어있어서
없는것을 제외하고 찾기는 쉬우실것 같아요.

깻잎이랑 짱아치들도 냉장고안에 잘보관되어 있답니다.
젓갈 종류랑 무말랭이도 있네요.

계란말이랑 숯불불고기에 이거 하나하나
나열하기도 힘든만큼 반찬들이 가득하네요. 미역 줄기와 각종 나물들도
많이 있어서 야채나 나물 매니아들에게도
좋은 곳이 될것같네요.
이게 직접 안들면 손도 많이가고, 재료도 사고 남는것도 있고, 맛도보장 못하고 먹는것보다 버리는 경우가 더 많은데요.
먹고 싶을때마다 소량으로 이렇게 사다먹는게 어찌보면 더 경제적이고,
저렴할것 같네요.
저희 집 같은 경우 저녁 한끼만 같이 먹고,
집에서  밥을 거의 안먹다보니 반찬들을
만들어 놓고도 잘안먹어서 버리는 경우가 허다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사다먹으니까 . 그런일은 훨씬 줄어들었답니다.

아들이 먹을 소고기 무국도 샀고,
무생채에 오징에 볶음도 구입해서
바로 따듯한밥에 저녁을 먹었는데요.
와~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나 저의 입맛에도 딱 맞았네요.
와이프도 아들도 맛있게 한끼 진짜 잘먹었답니다.
저는 밥도 두공기먹었고요^^

반찬때문에 고민이시라면 한번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백석 아이파크2차 앞쪽에 농협있잖아요. 그 골목에서 바로 보인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