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모다아울렛 맛집 명가 그집쭈꾸미 매콤하고 맛있네

반응형

천안 모다아울렛 맛집 명가 그집쭈꾸미 매콤하고 맛있네요.


식사하시려고 고민이시라면 한번 드셔세요. 


적당히 맵고, 맛도 있는데요. 무엇보다 친절하셔서 


그 맛이 배가되지 않았나 하네요.



아들이 이곳 지하에 이마트 문화센터에 매주 금요일에


수업을 받으러 오거든요. 그래서 점심은 항상 


이곳에서 해결해야 하는데요. 한달에 한번정도는 꾸준히 


와서 밥을 먹고 있답니다. 와이프나 저나 매콤한 음식을 


좋아해서 이곳의 맛이 딱 입에 맞았기 때문인데요.


쭈꾸미가 식감도 괜찮고, 밥에 쓱쓱 비벼먹으먼 아우... 또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입맛을 다시며 상상을 해봅니다.




문화센터에서 체력을 소진하여 지친 기색이 역력한 


우리아들...항상 가지고 다니는 자동차 하나랑


사이다를 들고, 장난을 치기 시작합니다.


볼에는 심술이 가득 장난을 치고 싶어서 무언가 


연구를 하고 있는듯한 모습도 엿볼수 있네요.



가만히 있지 못하고, 아주 난리 이런 난리가 없네요.


그나마 다행인것은 소리를 지르지 않아서 


옆 테이블의 아이와 참 비교가 되었네요.


기특한것...아빠를 밖으로 나가게 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소리를 가끔 지를때가 있는데... 제가 이런것을 상당히 


싫어하거든요. 남한테도 피해가 가지만 저도 싫어해서 


얼른 데리고 가게 밖으로 나가죠!!


어찌 보면 저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지만 이런것은 상대방에 대한 


배려이자 에티켓이 아닐까 합니다.



무생채 이것도 참 맛있어요. 쭈꾸미 볶음이 나오면 이것도 같이 넣고,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이이에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이것만 밥에 넣고, 고추장에 비벼서 먹어도 상당히 맛있어요.


저에게 밥도둑이 바로 이것 무생채가 아닐까 합니다.



반찬들은 간소하다고 해야하나? 


몇가지 나오지 않아요. 그런데 메인이 기가막히거든요.


와이프나 저나 반찬은 많이 먹지 않는 스타일이라 


저희에게는 딱인데 식사하실때 반찬을 많이 드신다면 


이곳에 안맞으실수도 있을것 같네요.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밥이 나오니까 


맘마 맘마 하면서 자기 입에 넣어달라네요 ^^


알았어 줄께 기다려...


뽀로로를 틀어주고, 밥을 먹이면 참 얌전히 잘 받아먹네요.


예전에는 정말 어떻게 밥을 먹였나 모르겠네요.




드디어 나온 천안 모다아울렛 맛집 명가 그집쭈구미 볶음입니다.


위에 부추도 있고, 불그스름한 양념에 아주 맛깔스러운


비주얼이 침샘을 아주 적극적으로 자극을 시키네요. ^^


아...침넘어간다.... 배가 더 고파옵니다.



따듯한 밥에 이렇게 쭈꾸미랑 부추랑 넣고 ,비벼비벼 ^^


아주 맛깔 그럽게 뻘건 양념에 밴 쭈꾸미 볶음 ...


이거 사진을 볼 수록 침이 꿀꺽꿀꺽 넘어가네요.



아죽 싹싹 쭈꾸미랑 양념을 쓸어담아서 비벼 먹었네요.


아들이 먹을 밥도 한공기 더 시켰는데... 또 그것까지 


넣고, 다 비벼버렸더니 배가 아주 남산만하게 불러 오네요.


배부름에서 오는 이 포만감 아주 기분이 묘하게 


움직이기 귀찮게 만들어주네요 ^^ 이제 가야 하는데...


생각은 하는데 점점 몸은 눕고 싶은...



새우튀김까지 냠냠~ 아들은 또 주는 족족 잘바다아 먹네요.


뽀로로 말고, 자기가 보다가 아무거나 클릭해서 


다른 채널로 바꿔서 보는것도 너무 신기하네요.


이제 유투브를 보는 방법까지 알아가고 있네요.


아주 학습능력이 점점 더 좋아지는거 같네요.



이렇게 얌전할 수가 ^^ 손은 자동차를 들고 있고, 눈으로는


비행기 만화를 보고 있네요. 


하늘과 땅을 지배하려 하는가 아들 ^^





문화센터 파이팅 선생님께 받은 도장 ...포동포동한 손등에 아주 귀여운 우리아들 손...^^


천안 모다아울렛 맛집 명가 그집쭈꾸미에서 맛있게 한상 배부르게 잘 먹고 왔네요.


영화를 보시러 오셨다거나 쇼핑을 하러 오셨다면 한번 들려서 식사한번 해보세요.


매운거 좋으하시는 분들에게 딱일꺼 같아요. 매콤한게 생각날땐 딱이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