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성거 브라보 찹쌀 꽈배기 주전부리 간식 생각날때 달달한 이것 어때

반응형

요즘 진짜 먹거리가 다양해지고, 맛있는것들이 너무 많아서 점심 , 저녁 메뉴의 선택도 너무도 힘들고 ,또 출출함을 느낄 때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달달한것들 ...

진짜 너무 많아요 ^^ 이거 먹는것은 둘째치고, 메뉴선택에 더 힘이 들더라고요^^



그러던중... 가볍게 산책이나 할까해서 성거쪽에 수변공원을 갔었는데...

이거 왠걸... 예전에 TV에 한번 거론이 되더니 부실공사 어쩌구 이런 이야기가 있었거든요. 그런데... 뭐 ... 그런 이야기는 쏙~ 빼고, 여름철 장마로 인해 보수공사를 한다라고만 적혀 있더라고요. 이유야 어찌되었든 결론은 헛걸음했죠.

그리고 다시금 집으로 가는길... 피곤함과 급 달달함이 땡기는... 일면 우리는 당떨어졌다는 표현을 쓰죠! 그런 타이밍이 왔죠! 그래서 ㅋㅋ 주변을 두리번 두리번 ...

그런데... 가는길에 이곳이 눈에 띄더라고요.


천안 성거 브라보 찹살 꽈배기 ...진짜 절묘한 타이밍에서 발견한 가게...

고민도 없이 앞에 주차장에 차를 대고 , 주문을 했습니다.





달달함이 땡길때 설탕이 가득 묻은 찹쌀 꽈배기랑 팥도너츠 진짜 딱이잖아요.

그리고 핫도그까지...와... 이런 주전부리 누가 마다할까요?

와이프랑 아들이랑 셋이 공원에 갔던것이라 차에서 기다리게하고, 제가 가서 포장해서 주문을 해왔죠!



다같이 먹는 국민간식 요것은 인정?




핫도그 두개는 따로 들고, 설탕이 가득 묻은 찹살 꽈배기랑 , 팥도너츠, 또 찹살도너츠,,, 요렇게 사서 차에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래 사진은... 올 여름... 음식을 기다리며... 유튜브를 보고있는 우지니의 모습...

왜인지 심각한 고민을 하고있는데... 너무 웃겨서 찍어둔 사진인데요.

ㅋㅋ 왜이리 귀여운지... 

아무튼 맛깔스러운 간식으로 출출함을 달램과 동시에 당도 충분히 섭취를 했죠!ㅋㅋ



천안 성거 브라보 찹쌀 꽈배기 ... 한번 지나가다 보시면 한번 사서 드셔보시길...

주변에 몬난이라던가 여러가지 요런 음식을 파는곳이 자주 보이더라고요.

가까운곳에서 ...소소하게... 소박하게 ... 행복을 느끼기엔 진짜 부족함이 없는 간식같네요. ㅋㅋ 두서없이 작성된 포스팅... 연말이라...무언가 기분은 들뜨는데...

행동으로 옮기질 못해서 그런지 ...어버버 거리고 있는중 ^^


이제 이틀남은 2020년... 그만 보내줘야 겠네요. 잘가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