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비첸향 육포 칠리 포크 맥주안주 최고 안성 스타필드 매장에서 구입

반응형


예전에 싱가포르에 여행을 갔을때 그 맛에 반해 한국에서 사서 먹으려고 여러번 수소문 했지만 제가 살고 있는 가까운 지역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서울지역에서만 판매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기억속에 잊고 지났었는데...


지난해 안성에 스타필드가 오픈을 해서 구경을 갔다가 딱 발견을 했지 뭐에요.

저 빨간 간판에 중국어로 쓰여 있는 비첸향 ... 사실 ㅋㅋ 한자를 읽은게 아니고 그 옆에 영어를 읽은것이죠! 제가 육포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건 정말 맛있더라고요. 가격은 꽤 나갔지만 ... 이왕 먹는거 맛있게 먹자 주의이기 때문에... 고민없이 선택을 했죠! 소고기도 있었지만 제가 선택한것은 비첸향 육포 칠리포크 살짝 매콤한맛이 제입에 딱이었거든요. 쫀득거리는 그 느낌과 육표의 그느낌...이것을 백종원선생도 아니고 표현하기가 난감합니다.




저희는 10월 말쯤 갔는데요. 막바지 할인에 탑승을 했답니다.

힐리포크 400g에 22,900원 ... 육포를 구입하는데 그 옆에서 우지니도 먹고 싶다고 해서 우지니꺼도 따로 구입을 하려고 했는데... 기존에 구입했던게 있어서 사진 않았는데요. 직원분께서 조금 잘라서 주셨답니다. 우지니는 매콤하지 않은것으로 말이죠!

아주 잘 먹더라고요. 그 이후 또 가서 구입을 했는데요. 우지니도 먹을 수있는 기본맛으로 구입을 했죠^^



비첸향 육포 칠리 포크를 구입해서 집으로 왔죠!

안성 스타필드매장에서 말이죠!

붉은색이 이곳의 트레이드 마크죠!

중국인들이 참 좋아하는 색깔인데... 아마도 싱가포르에 자리잡은 화교가 만든 가게가 아닐까 추측만 해보고 있답니다.



빨간 좋이봉투 안에 또 빨간 종이상자 ^^ 

그 안을 열면 제가 구입한 비첸향 육포 칠리포크가 등장합니다.

짜잔... 집에서 맥주안주로 이만한게 없긴 합니다.

영양 만점에다가 짭쪼름하고, 또 씹는맛까지... 그리고 고기잖아요 ^^



갑자기 위의 포장을 보니 토스트도 생각나고 햄버거도 생각이 납니다. 



종이봉투를 열면 향기가 솔솔~ 코를 자극하죠! 으매~ 맛있는거~ ㅋㅋ

제 친구의 표현을 한번 써보았습니다. 



빛에 반사해서 아주 기름이 좔좔~ 부분부분 살짝 검게 끄을린 부분도 있지만 그런것은 전혀 문제가 되질 않는답니다. 아~ 너무 맛있겠다.

조만간 다시가서 구입을 해야겠네요. 맛이 들리니까 아주... 사진을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맥주 마실때는 필수지면 ... TV를 본다던가 영화를 볼때 주전부리로 진짜 입이 심심할 틈을 주지 않는답니다.



먹기좋게 잘게 잘라서 와이프랑... 맛있게 냠냠~



비첸향 육포 칠리 포크 아~ 요거 참 괜찮더라고요.

맥주안주 어떤것을 먹을까 고민할 필요가 없이 딱이죠!



어때요? 이리보고 저리봐도 윤기가 좔좔 흐르죠~ 씹고, 맛보고, 맥주 한잔까지 곁들이면 정말 판타스틱하죠! 사진을 보니 또다시 한번 맛보고 싶네요. 


어때요? 충청권 인근에 사신다면... 비첸향 육포가 땡긴다면...

안성 스타필드에 방문해 보세요 ^^ 맛깔스런 육포가 가득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