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두정골 구 산내들 안창살 기가막히는 고기집 두정동 먹자골목 출발

반응형

명절 즐겁게 보내셨나요. 길게만 느껴졌던 사 일간의 긴 연휴는 이제 오늘 오후 시간만 남겨두고야 말았네요. 아이와 함께 키즈카페도 가고, 마트도 가고, 나름... 일 도하면서 아주 시간 활용을 이번에는 꽤 잘한 거 같은데요. 지루하고, 길게만 생각했던 사흘간의 시간이 조금 아쉽게도 느껴지네요 ^^

아무튼 지나간 시간은 다시돌아오지 않으니... 주어진 시간을 유용하게 잘 활용해 보세요. 특히나 올해 한 해는 말이죠!!

오늘도 먹방을 떠나보겠습니다. 지역내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있는 두정골 구 산내들인데요. 여기는 안창살이 기가 막힌 곳이죠! 

성정동도 자주 갔었는데... 그곳은 사실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접근성도 떨어지고, 주차하기도 애매해서 이곳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가게 이름이 바뀌었네요. 바뀐지는 꽤 되긴 했어요. 그런데.. 맛이랑 이런 것은 차이가 없더라고요.

독립인가? 뭐 그게 중요한게 아니죠...^^

천안 두정골 구 산내들은 두정동 먹자골목 내에 있어요. 참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 맛 다들 아시죠? 사실 코로나 때문에 음식점에서 특별한 일이 없으면 식사를 잘하지 않는데요. 특히나 직장 동료들과 라면 모를까... 가족들과는 더욱이... 그렇죠! 그런데... 와이프가 이곳을 거론하며...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임신 중인 와이프... 예전에 아이가 없을 때 상당히 자주 왔던 곳이거든요. 그런데 코로나로... 또 아이 때문에 몇 년간 가보질 못했죠! 그래서... 말이 나온 김에 그날 바로 달려갔답니다.

불판을 두개 올려서 그 아래 숯불을 피워 구워 먹는 안창살의 그 맛... 와 ~ 또 먹고 싶네요. 

차를 끌고와서 소주 한잔 못한 게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는 와이프를 보며... 뭐... 그것으로 만족했답니다.

역시나 매장에는 ...사람이 많질 않네요. 저희까지 다섯 테이블... 진짜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여기는 사실 발 디딜 틈 없이 사람도 가득하고, 시끌벅쩍하고, 진짜 사람 사는 분위기가 가장 잘 느껴지는 음식점 중에 한 곳이었는데 말이죠...

천안 두정골 구 산내들 메뉴판인데요. 코끼리 코가 ㅋㅋ 중간을 가려버렸네요. 그래도 다 들 보시는데 문제는 없어보여요. 여기 고기는 단 두 개 소고기이고요. 안창살과 갈빗살이랍니다. 안창살은 미국산 갈비살은 호주산이라고 쓰여 있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는 라면 국수와 누룽지... 누룽지랑 라면 국수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조금 특이한점은 다른 곳은 쌈채소를 상추랑 깻잎 이런 것을 주지만 이곳은 돌김이었나? 아무튼 김을 준답니다. 그러면... 숯불 위에 여러 번 왔다 갔다 굽는 것처럼 불을 쬐여주고, 잘라서 고기를 싸 먹으면 되죠! 이 맛이 기가 막혀요. 

우지니의 ^^ 인상 쓴 표정... 뭐지... ㅋㅋ

아주 먹음직 스러운 천안 두정골 안창살의 모습입니다. 생고기로 먹고 싶은 충동마저 느껴지는 저 빛깔... 얼른 불판 위에 올려보겠습니다. 

취이익~ 연기와 소리를 내뿜으며... 옷의 색깔을 바꾸고 있는 안창살의 모습이랍니다.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있는 두정골은 분위기도 좋고, 그냥 느낌이 너무 좋아요. 소소하게.. 2명 또는 3~4명이 한 테이블에서 아주 맛있게 든든하게 또 소주 한잔 걸치기 너무 좋은 장소거든요. 

저는 이런곳을 너무도 좋아한답니다. 

천안 두정골을 제가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콩나물국^^ 그리고 총각김치 , 특재 소스까지... 양파랑 당근도 주 고말이죠! 그냥 저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다는 게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겠죠. 제가 사실 반찬 종류는 잘 안 먹거든요. 그냥 고기랑 소주 ^^ 이런 부류인데... 여기는 김치랑 콩나물국이랑 다 먹게 되더라고요. 

집에서 먹는 그런 정겨운 분위기라고 할까요?

천안 두정골 안창살 너무 맛있어요.

두정동 먹자골목 맛집 여기 한번 꼭 가보셔요.

맛있는 향이 눈을 감으니까 옆에서 나는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 ^^ 으음 ~ 먹고 싶다. 

안 되겠네요. 다음 주 바로 또 달려가야겠어요. 먹는 게 남는 거라는데... 먹고 싶은 거 실컷 먹어야겠습니다.

물론... 운동도 해야겠죠^^

요렇게 소스에 찍어서 고추를 1~2개 올려서 먹으면 끝내주죠! 이건 설명 불가... 꼭 가봐야지만 알 수 있는 이맛...

그런데... 단점은 술을 마시는 그런 고깃집이기 때문에 아이와 오는 분들이 간혹 있지만... 아이가 먹을 반찬과 메뉴가 없다는 점... 이것은 뭐... 어쩔 수 없죠! 그래서 김에 싸주었죠! 항상 저희는 들고 다니는 김이 있거든요.

이곳은 김은 아시죠? 간장 찍어먹는 아무 조미가 안된 김... 아이들이 안 먹어요^^ 

당근도 주고, 하는데... 안 먹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우지니는 김에 몇 개 싸주고, 주전부리를 사주기로... 이곳은 엄마를 위해 온 것이니까 우 지니가 이해해줘... 응... 젤리 먹고 싶어... 역시... 딜을 할 줄 알아요^^

마늘도 올려서 구워 먹어보고... 저희 셋이 4인분을 먹었답니다.

많은 양은 아니지만... 라면 국수까지 먹었으니까... 입이 짧은 저희 부부는 ㅋㅋ 꽤 먹은 셈이죠!

라면 국수도 별미인데요... 누룽지도 맛있어요. 저는 항상 누룽지를 먹는데 두 개 다 시키면 못 먹을 거 같아서... 와이프가 먹고 싶다는 것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칼국수 면이랑 라면이랑 같이 끓인 뭐 그런 것이라고 보시면 돼요. ^^이게 또 집에서 먹는 거랑 요렇게 먹는 거랑 맛도 분위기도 꽤 다르거든요.

그릇도 무언가 정감이 가지 않나요? 오래된 세월의 흔적의 때가 묻은... 저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해요.

깔끔하고, 그런 음식점도 좋지만... 무언가... 사람 사는 향기가 나는... 이런 곳... ^^

젤리를 협상의 카드로 제시한 우진 군... 역시 비즈니스 전문가군 ㅋㅋㅋ

천안 두정골 구 산내들 두정동 먹자골목 최고의 맛집이라 칭할 수 있는 이곳... 천안 사람이라면 뭐 안 가본 사람은 없을 거예요. 만약 요기 천안에 오신다면... 꼭 가보시길... 저의 입맛에는 100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