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장호덕 손만두 천안 불당동 맛집 생활의 달인 만두 허풍이 아니네

반응형

요즘 들어 만두를 잘 먹는 저희 집 꼬맹이를 위해 맛있기로 소문난 장호덕 손만두 천안 불당동 매장에서 구입을 했답니다.

생활의 달인에 나온 집이라고 하는데요. 전국 프랜차이즈라... 살고 계신 지역에 있다면... 특히나 만두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래요. 저도 꼬맹이 주려고 구입을 했는데... 정작 ㅋㅋ 제가 다 먹었거든요.

식감이랑 너무 좋았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가게 외관을 사진으로 담는데...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 저기 만두 맛있다며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언제 생긴지는 모르겠지만... 생긴지는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TV를 한번 타서 그런지 소문이 삽시간에 전국에 쫘~악 퍼졌나 봅니다. 주문을 하면서도 살짝 불안했던 게... 맛이 정말 있을까? 뭐 없어도 다 기본은 하겠지라는 생각을 하며 구입했는데... 맛있더라고요 ㅋㅋ 언제 그런 생각을 했는지 기억에서 싹 ~ 사라졌답니다.

장호덕 손만두는 시래기와 국내산 돼지고기의 조합으로 탄생된 그 맛의 결정체? 뭐 그렇게 보시면 될 거예요.

손으로 빗는 만두의 정성까지 더해져서 그런지 맛이 더욱... 일품이었답니다.

만두의 향기가 솔솔~ 지나가는 사람도 발길을 붙잡을 만한 그런 냄새에 진짜... 거리를 지나다니는 행인? 들이 여러 번 이곳을 쳐다보며 지나쳐갔답니다.

김이 모락모락~ 

지난해 제주도에 갔을 때 우럭 조림을 먹고, 놀랐던 적이 있었거든요. 제가 풀때기? ㅋㅋ 를 쫌 싫어하고, 육식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우럭 조림도 신기했지만... 그 안에 시래기가 들어 있더라고요. 그런데 양념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이곳도 시레기가 들어간다고 하니... 시래기는 상당히 음식들과 궁합이 잘 맞는 모양이에요.

장호덕 손만두 천안 불당동 매장 메뉴판이랍니다. 저희는 김치랑 고기 꼬마 만두로 주문을 했답니다.

1개에 8개씩 들어 있고요. 왕만두는 5개씩 들어 있다고 쓰여 있네요. 

또 갈비 고기랑 , 매운 거, 또 찐빵이랑 전골용 만두까지... 종류가 꽤 다양하답니다.

직원분들도 손님들의 주문에 바삐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계속 주문이 이어지더라고요.

만두의 가격은 5천 원... 남짓... 부담이 되는 가격도 아니고, 별미로 또 한 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해 보입니다. 

사실 저는 만두를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맛있더라고요. 쫀득하니... 식감도 좋고... 씹는 맛이 상당히 좋았답니다.

봉지에 보면 전국에 있는 매장과 전화번호가 쓰여져 있답니다. 맨 하단에 사진을 찍어두었으니 ^^ 참고해보세요.

생활의 달인 만두 맛집 천안 불당동 장호덕 손만두 그럼 개봉해 보겠습니다.

짜잔~ 저희는 꼬마로 시켜서 8개씩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모양은 크게 다른 곳에 파는 것과 다른 점은 없는데요.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것은 직접 맛을 보질 않으면... 알 수가 없는 것이죠^^

속이 아주 야무지게 꽉꽉 채워져 있네요. 으음~ 사진 보니 또 출출함이 밀려오네요.

밑에 만두판? 자국도 선명하게 남아 있고,... 간장에 콕 찍어서,,, 반씩 두 번에 나누어 먹어야 이게 또 감칠맛이 나거든요.

하시죠? 정작... 만두를 좋아하는 우리 집 꼬맹이는 안에 내용물이 씹히는 게 싫었는지... 한 개만 먹고, 안 먹더라고요. 그래서 저와 와이프가 모두 먹어버렸답니다.

 

점심은 먹은 이후인데... 왜 이리 입으로 잘 빨려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소소한 일상에서의 즐거움이 또 먹거리 아니겠어요?

성정동 롯데마트 인근에 가다가 보니까 그곳에도 매장이 생긴 거 같던데...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 한번 찾아가 보셔요.

천안 불당동 장호덕 손만두 여기는 진짜배기였네요.

생활의 달인 만두 허풍이 아니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