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오창 꾸본석갈비 푸짐한 점심 메뉴 추천 고기 맛있겠지

반응형

생각도둑이 오늘도 입맛을 자극하는 메뉴를 들고 왔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오창 꾸본석갈비 푸짐한 점심 메뉴 추천 고기 엄청 맛있겠지요?

저는 저녁시간 때 먹었지만... 점심... 진짜 든든하게 먹어야 하잖아요.

현대인들은 대부분 아침은 이제 먹지 않고, 점심 저녁 거의 두 끼만 먹는 부류들이 상당히 늘었는데요.

그래서 아주 황제처럼 먹는 그런 유형의 사람들이 늘어났죠! 

하지만 저녁보다는 아직도 점심을 더욱 푸짐하게 먹긴 합니다. 

오창 꾸본석갈비 이곳은 워낙에 유명한 곳이라 과학단지 내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한두 번쯤은 가보셨을 거예요.

고기는 직접 구우면서 먹는 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돌판에 구워져서 나오는 석갈비의 매력은 또 기가 막히죠!

냉면이랑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더욱 놀랍도록 오래 기억에 남죠^^ 포스팅하는데... 아... 또 배가 고파옵니다. 

 

오창 꾸본석갈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인데요.

오후 3시~오후 4시까지 한 시간 동안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 잘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요. 

청주시에서 인정한 모범음식점... 음... 그렇군....

오창 꾸본석갈비 점심특선 가격과 메뉴랍니다. 9천 원이면 고기랑 된장찌개까지 괜찮은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기본 250g이니까 점심특선으로 180g은 정말 괜찮아 보입니다.

 

그밖에 육회비빔밥도 있고, 육회, 왕갈비탕이랑 고추장 숯삼겹도 있네요. 더덕구이도 있고요. 

완전 맛있겠네요. 세상에 정말 맛있는 게 너무 많아서 이거 참 큰일입니다.

물컵은 종이컵이고요. 벽면에... 보이는 평일 점심특선...냉모밀과 석갈비 아~ 요거 먹으러 조만간 가야겠네요.

냉모밀과의 조합은 또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50인 한정이라는 말에... 몇 시부터 가야 되는 거야? ㅋㅋ

밥 먹을 준비를 하고, 전투태세에 들어간 우진군... 포크와 숟가락을 들고, 미키마우스 그릇을 앞에 두고 , 바로... 키즈 유튜브를 틀어달라네요 ㅋㅋ 포즈만 취하고, 바로 ...

오창 꾸본석갈비 반찬들인데요. 놋그릇 같은 곳에 아주 정갈하게 맛있게 담겨서 왔는데요. 먹기 좋은 음식이 맛도 있는 법... 역시나... 그 말은 옳았습니다. 야채샐러드랑 상추와 같은 쌈채소, 마늘과 쌈장, 저건 뭔지 모르겠네요.

잡채도 나오고, 튀김이랑 오리고기, 백김치랑 갓김치도 나오고, 미역도 나오더라고요.

팔각 돌판에 석갈비가 올려진답니다. ^^ 옥돌인가? 

달달한 단호박도 나와서 우지니가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보글보글 된장찌개도 맛있었는데요. 이것은 따로 시켜야 한답니다. 하지만... 꼭 시켜서 드셔요. 조합이 아주 기가 막히거든요. 

드디어 등장한 석갈비.... 또 냉면도 하나 시켜서 구 풍미를 더해보았답니다. 

달달한 석갈비와 양파 와우~ 지금 입에 군침이 계속 넘어가네요. 그리고 비빔냉면까지... 고기를 면으로 돌돌 말아서 입속에 던져주면 진짜 살살 ~ 녹는답니다. 그 맛에 반해 버린 일인 ^^

우진 군은 고기가 크면 씹다가 뱉어낸답니다. 그래서 아주 잘게 잘라줘야 해요. 치아가 약한 것도 아닌데... 오래 씹는 것을 참 싫어한답니다. 젤리는 고무줄 같이 질긴데도 잘만 씹던데... ^^ 왜 이러는 것일까요?

고기는 뭐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마늘을 하나 올려서 또 상추에 싸서 냉면을 넣고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죠!

갓김치를 또 돌돌 말아서 먹어보았는데... ㅋㅋ 이건 아닌 것 같아요. ㅋㅋ

소주 한잔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집에 가야 해서... 콜라로 대신....

이날 낮에 진천 김유신 탄생지를 갔다가 태령산 태실이 묻힌곳에 올라갔다 와서 기력을 모두 소진한 상태... 그래서 힘을 내기 위해 고기를 먹었는데... 그게 신의 한 수였네요. 

고기도 다 먹고, 밥도 두 공기나 먹었답니다. 

오창 맛집 꾸본석갈비 점심 메뉴 추천 여기는 정말 진짜 맛있는 음식점이었네요 ^^

리뷰에 참여하시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까지 얻을 수 있으니 맛있는 음식도 먹고, 커피까지 한잔 서비스로 받을 수있으니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어떠세요? 조만간 달려가 볼 가치가 있을 것 같으세요?

저는 아주 맛있게 푸짐하게 잘 먹고 왔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