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백석동 국수나무 메밀소바 국물 떡볶이 돈까스 완전 맛있어

반응형

다들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저는 오늘 메밀소바를 먹었는데요. 생각난 김에 전에 찍어 두었던 포스팅을 해보려고요.

국수나무는 집근처에 있어서 자주 포장을 해서 먹는 음식점이 있는데요.

바로 천안 백석동 국수나무랍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제 입맛에도 맞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깔끔하기도 하고, 제법 퀄리티도 있어요^^ 저뿐만 아니라 와이프랑 아들도 잘 먹기에 부담도 없고... 편의점 가듯... 오늘 뭐 먹지...라는 말을 하면 ㅋㅋ 여지없이 이곳이죠!

 

점심 치고는 이날은 꽤 거하게 먹었죠? 오늘은 메밀소바랑 쌀국수만 시켜서 먹었답니다. 

와이프랑 우지니는 쌀국수랑 돈까스 , 저는 메밀소바... 또 임신 중인 와이프... 떡볶이도 먹고 싶다고 하고, ㅋㅋ 그래서 그냥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하기에 다 사 왔었죠!!

 

요즘은 영수증에 이렇게 원산지 표시도 나오니 좋네요 ^^

가게마다 이름이 조금씩 다른 이 친구... 어디는 냉모밀이라고 하는데.. 여기는 메밀소바네요. 메밀 소바는 시원한 게 생명인데... 대박... 요즘 포장용기는 이렇게 되어 있더라고요. 아래 얼음이 육수라고 해야 하나?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이것은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 이것 역시 국물은... 육수는 아래에 있고, 위에는 국수가 따로 들어 있더라고요. 오~

천안 백석동 국수나무 국물 떡볶이 , 메밀소바 너무너무 맛있게 보이지 않아요?

물론 돈까스랑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 물론 저는 쌀국수는 ㅋㅋ 안 먹어요. 그 특유의 냄새... ^^

국물 떡볶이와 돈까스까지... 아주 점심을 거하게 테이블에 차려서 저희 세 가족 식사를 했답니다.

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우진군 ^^ 자 그럼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메밀소바를 육수? 에 넣기 전에 무랑 와사비를 왕창 풀었답니다. 요즘 와사비의 그 맛에 빠져서 코가 뻥~ ㅋㅋ 그 맛 아시죠?

메밀소바를 넣고, 으음~ 맛있게 면치기를 여러 번... 생각보다 맛있어서... 와이프가 조금 달라고 했는데... 듣지 못하고 , 순식간에 다 먹어서 ㅋㅋ 욕을 또 한 바가지 먹었답니다.

임산부는 이것저것 먹고 싶은 게 많은데... ㅋㅋ 제가... 그 소리를 못 들을 정도였네... 배가 고프기도 했지만... 맛도 꽤 있었죠^^

소스에 찍어서 콕콕~떡볶이도 맛있고, 진짜 배부르게 든든히 먹었네요. 우지니도 쌀국수를 엄청 먹더라고요.

요~ 꼬맹이 입맛에도 딱~ 맞았나 봅니다.

천안 백석동 국수나무 메밀소바 돈까스 국물 떡볶이 그리고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까지 소소한 일상 아주 만찬을 즐겨보았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