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두정동 목연식당 오징어 볶음 맛있는 점심메뉴 이건 어때요

반응형

맛있는 점심메뉴 늘 직장인들의 고민인데요... 오늘은 어떤 것을 드셨나요? ^^ 맛있고 푸짐하게 드셨나요? 아니면 일이 바쁘셔서 간단하게 해결하셨나요? 

요즘은 저뿐만 아니라 주변 동료들도 아침은 거의 먹지를 않더라고요. 

그나마 저는 빵이랑 커피를 마시긴 하지만... 무언가 든든하다는 느낌을 사실 받지 못하거든요.

아침을 먹지 않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다보니 당연히 점심은 엄청 푸짐하게... 또는 먹고 싶은 거... 저녁은 술자리 이런 식이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또 이마저도 변화한 지 오래죠... 또 쓸데없는 소리를 계속할 것 같아 스탑~ ^^

천안 두정동 목연식당 오징어 볶음 이 메뉴를 와이프랑 며칠 전에 가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는데요.

저나 와이프나 매콤한 음식을 좋아해서 그런부류의 음식을 꽤 즐기는 편이랍니다.

더군다나 제가 오징어 볶음을 엄청 좋아해서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한데요. 

코로나 때문에 요즘 음식점들은 매우 한산하죠.... 점점 나아지고는 있지만... 아직까진 경기가 회복되었다...라고 말하기는 시기상조 일듯 합니다.

아무튼...

천안 두정동 목연식당 오징어 볶음은 정말 맛있어요. 원래 닭볶음탕이 주 메뉴이지만... 저처럼 일부러 오징어 볶음을 먹으러 오는 손님들도 꽤 많다는 사실... 닭볶음탕도 상당히 맛이 나긴 합니다. ^^ 

메뉴판의 위와 같아요.  간장 닭조림 ...신메뉴도 나왔네요. 오후 3시까지는 볶음밥도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쓰여 있네요. 

반찬은 이렇게 네가지에요. 양파 초절임이랑 배추김치, 동치미랑... 무말랭이였던가? ^^ 저는 김치랑 동치미만 먹어서... 저게 뭔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무말랭이가 맞는 듯...^^

드디어 등장한 이 맛깔스러운 음식이 바로 코끝을 자극하는 매콤한 오징어 볶음이랍니다.

깨도 솔솔~ 몸통과 다리의 그 식감... 양파...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대박쓰 ...

 

천안 두정동 목연식당 오징어 볶음 아직도 안 드셔 보셨다면 완전 강추예요.

맛있는 점심메뉴를 생각하신다면... 요것도 리스트에 올려놓으시길....

칼집을 낸 오징어의 몸통... 제대로 볶아졌네요. 양념을 한가득 두르고 말이죠.. 으음.... 입안에 또 침이 가득 고이기 시작하네요. 곧 퇴근시간인데... 저녁은 또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되게 하는 이 맛있는 음식....

양념이 맛있다 보니 양파도 , 오징어도 맛이 정말 기가 막 히더라고요. 일품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게 아닐까 합니다.

점심뿐만 아니라 저녁 메뉴로도 뭐 문제없어 보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 첫 손님인 듯했어요. 평소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음식점에 갔거든요. 오전 11시쯤이었던가...

그래서 밥을 하고 계셨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지... 전날 했던 밥은 있고, 새 밥은 조금 더 걸릴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어제 한방은 그냥 드린다고... 오... 고맙습니다 하고 바로 먹었답니다.^^ 

방금 만든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밥이 더 맛있기는 하지만... 뭐 저는 딱히 가리질 않아요 ㅋㅋ 

사실 새로 지은 밥을 먹으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했기에... 배고픔에 못 이겨 ㅋㅋ 그냥 달라고 한 것도 있는데...

무료로 주신다니... 감사히 받아먹었죠!!

 

그냥 오징어나 양파를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역시나 볶음은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맞아요. 이렇게 밥에 양념이랑 해서 비벼먹어야 또 제맛 아니겠어요? 그렇게 한 공기 꾹꾹 눌러 담은 밥을 다 비우고 ㅋㅋ 싹싹 긁어먹어버렸답니다. 너무도 맛있게 말이죠!

 

맛있는 점심메뉴 천안 두정동 목연식당 오징어 볶음 어때요? 군침이 좔좔~ 흐르죠~!! 이 맛을 어찌 표현할 길이 없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