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저녁시간이 다가오다 보니 뱃속에서는 또다시 꼬르륵.... 소리를 내며 음식물을 먹으라고 신호를 보내네요 ^^

그래서 먹방 포스팅을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가 이상해졌네요. 유입수가 급격히 줄어듬과 동시에 다음보다 네이버 유입이 늘어났네요. 헉.... 이거 뭐야... 아무튼... 원상태로 돌아오길 바라며... 작성해 봅니다.

수원 롯데백화점 맛집 방태 막국수 보쌈세트 점심메뉴 추천 완전 맛있어요. 수원역 인근에 있기에 점심 또는 저녁 식사하실 때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바로 옆에서 베이비페어가 있기에 곧 태어날 둘째 물건을 사려고 겸사겸사 왔다가 밥도 먹고 또 백화점에서 쇼핑도 했는데요. 

 

급 막국수가 땡기기에 이것을 주문했죠!!

어때요? 땟깔이 엄청 곱죠 ^^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빙고!! 진짜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수원 롯데백화점 맛집 방태 막국수 사실 프랜차이즈인 듯한데 이름은 처음 보았답니다.

메뉴판은 아래를 보시면 되는데요. 저는 비빔 막국수랑 보쌈세트를 시켰고요. 와이프는 뚝배기 얼큰 칼국수를 시켰는데요.

 

칼국수는 얼큰하긴 한데 무언가 만둣국의 국물맛이라고 할까요. 이것은 호불호가 꽤 갈릴 것 같네요.

온전히 얼큰한 게 아니라 담백하면서 얼큰하게 하려고 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입맛은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다르겠지만 제가 느낀 것은 그랬답니다.

강원도 향토 음식인 메밀 막국수...

인제 방태산 아래에서 오랜 세월 사람들이 정성스러운 맛의 기록이라고 쓰여 있네요 ^^

점심시간이 다가오니 삼삼오오 직장인들이 음식점 빈 곳에 자리를 차지하고, 주문을 하기 바쁘네요. 

저희는 14번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점점 분주해지는 모습에 이리저리 고개를 돌려서 쳐다보기 바빴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테이블에 쓰여있으니... 음식을 주문하고, 나오기 전에 한번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찬은 열무김치랑 백김치 명이나물과 마늘, 쌈장이 나왔는데.. 마늘과 쌈장은 왜 이리 조금 주는지.... ^^ 옥에 티네요.

세트메뉴여서 그런지 보쌈은 조금만 나왔네요. 맛만 보셔야 합니다. 푸짐하게 맛보시려면 세트메뉴가 아니라 단품 메뉴를 시키셔야 합니다. 아시죠?

비빔 막국수.... 사진을 보는데.... 입에 침이 고이네요. 진짜 맛있겠네요. 메밀로 만든 국수 , 김가루, 깨, 무, 오이, 삶은 달걀까지... 그리고 뻘건 양념장... 이 조합... 다가오는 여름에 별미로 완전 최고죠!

쓱쓱 비빈 다음... 돌려 돌려~ 혼자 먹었으면 ...후루 룹~ 후루룹~ 면치기를 했을 텐데... 와이프도 먹는다기에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줬죠! 혼자 먹으며 삐지거든요^^

뚝배기에 잘 끓여서 나온 얼큰 칼국수 ~ 이것은 포스팅 첫 사진에 짤로 만들어 놓았으니 생동감 넘치는 ㅋㅋ 사진으로 보시길 바래요. 담백하면서 얼큰한 특유의 그 느낌... 

보쌈... 마늘 하나 올려서 냠냠~ 이거 마늘 인간적으로 너무 조금 준거 아니니... 그래서 ㅋㅋ 또 달라고 했죠!

아주 싹싹 비운 빈그릇... 빨간 양념과 몇 가락의 면발이 이곳에 무엇이 있었는 흔적만을 남긴 체... 모두 나의 뱃속으로 ㅋ

 

수원 롯데백화점 맛집 방태 막국수 점심메뉴 추천 어떤 거 먹을지 고민하지 마시고, 날도 더워지는데 한 그릇 뚝딱... 해보시길...

728x90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