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진군은 유산균이랑 텐텐이랑 기타 여러가지 영양제를 먹었었는데요.

최근 영유아 검진을 받고, 안과 정밀검사를 받아보는 게 좋겠다는 이야기를 듣고 , 헉.... 뭐지... 위험한 것인가?

걱정이 크게 앞섰는데... 그런 게 아니었네요.

성인과 다르게 아이들은 정확하게 측정? 이런 것을 할 수없기 때문에 조금 의심스럽거나 하면 예방 차원에서 정밀검사를 받는 뭐 그런 거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아이를 가진 입장에서 무언가 잘못된 거 아니야라는 생각을 하게 되죠!

 

그래서 안과 진료를 받았는데... 무언가 또 불친절하고, 또 그런 것 때문에 짜증이 밀려왔네요.

와이프만 아니었다면 크게 화를 냈을 텐데... 무사히 지나갔죠!

 

그래서 결국 교정 안경을 써야 한다는 진단들 받았는데...

코로나로 마스크도 쓰는데 안경까지... 5살 아이에게는 무리일 듯해서 자체적으로 아이 눈 건강 관리 프로그램을 시작했죠!

저도 안경을 쓰는데 마스크 쓰고, 정말 힘들거든요. 그나마 저는 어떻게든 참지만... 아이들은... 힘들죠!

또 우진 군은 엄청 활동적이라 위험요소가 있기에 2~3달 정도 해보고 시력이 나빠지거나 하면... 그때 하는 것으로 선택을 했죠!

그중 하나가 바로 아이 눈건강 관리 눈 하면 뭐죠? 바로 루테인이죠! 여러 검색 사이트와 맘 카페를 뒤지고 해서 결국 이것을 추천받아서 국민템이라고 할 수 있는 이것을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아이사랑 키즈 루테인 잘 먹고, 눈.... 좋아지자 우진군...

비타민 A와 마리골드 꽃 추출물이 주재료인 듯합니다. 눈에 좋은 성분이 그리고 추가적으로 들어 있죠!

또 우진군의 식단도 고기와 더불에 채식이 들어갔고, 집안에 불을 항상 켜고, 유튜브는 되도록 조금만 보여주고, 야외 활동을 많이 하고 있답니다.

우리 어렸을 때 눈이 아프거나 하면 먼 산을 바라봐라!! 녹색 식물을 봐라 가까운 곳과 먼 곳의 사물을 번갈아가면서 보아라 햇빛이 쨍쨍한 시간에 야외활동을 하라 등등 민간요법과 인터넷에 나와 있는 모든 방법을 지금 실행 중이랍니다.

 

저도 눈이 좋았는데... 군 시절... 급 나빠졌죠! 와이프는 아직도 2.0을 유지하고 있고요.

 

이래나 저래나 육아를 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몸에 좋은 영양제나 비타민을 먹여도 아이들은 맛과 향이 별로면 안 먹죠! 성인들이야 똥물이 몸에 좋다고 하면 분명 드시는 분이 계실 거예요 ^^ 농담이고요.

아무튼 그만큼 몸에 좋다고 하면 쓰고, 시고 해도 드실 텐데... 아이들은 그렇지 않죠! 그래서 유아들이 먹는 영양제나 비타민은 맛이 중요해요.

아이사랑 키즈 루테인 이것은 블루베리 맛이라 우진 군이 진짜 잘 먹어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잠자기 전 양치하기 바로 전에 먹이는데요. 가끔 깜박 잊고 먹이지 않으면 저에게 혼을 내면서 우지니 눈 좋아줘야 하는데 아빠가 루테인을 안 줬다고, 아주 무섭게 이야기를 하는 통에 ^^ 요즘은 잊어버리질 않는답니다.

 

60포가 들어있어 하루에 1포씩 2달간 먹일 수 있고요. 

맛도 양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요.

한 2주 조금 지났는데... 나름 외부활동이랑 또 녹황색 채소도 많이 먹이고 하니까 기분 탓인지는 몰라도 눈이 조금씩 좋아지는 거 같아요. 눈을 비비는 횟수도 줄어들었고, 말이죠! 

치아 눈, 진짜 아이들 관리를 잘해줘야 할 것 같아요.

 

이것도 국민 템 중 하나라 할 수 있는데요.

키즈 루테인 필요하시다면 요것 먹여보니 괜찮은 듯합니다.

 

안과 진료 때 아이가 그림도 숙지 못했고, 두 눈으로 보다가 한쪽 눈을 가리고 사물을 보는 것에 익숙지 않은데... 검사를 하는 사람이 살짝 닦달을 하는 듯 이야기해서 아이가 살짝 주눅이 들었다고 할까요? 

진짜 저도 그것을 보고 성질이 나서 뭐라고 하려고 하다가 와이프가 말려서 참았는데요.

 

시력검사 이런 거 유아용으로 누가 하나 만들었으면 하네요.

 

두서없이 이야기를 했지만... 확실히 효과는 조금씩 보이는 것 같아요. 어떻게 설명은 못하겠지만요^^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생각도둑 생각도둑

호기심 많은 37살 철부지 아빠의 이야기~ (유튜브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