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을 이야기~♪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유아 카시트 대여 K3 완벽한 여행 슝 출발

반응형

지난해 다녀온 제주도 여행의 소식을 지금 전해보네요. 코로나 때문에 올해는 정말 큰 움직임을 못한 거 같네요. 

둘째가 태어나서 그런것도 있지만... 하지만 지난해는 올해와는 조금... 사뭇 다른 느낌이었죠!

코로나가 있긴 했지만 마스크만 쓴다면 비교적 큰 제한없이 자유롭게 어디든 움직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200명 남진 확진자에서 1천 명 이상으로 변이로 인해 지금은 인원 제한도 생기고... 휴... 그래서 백신도 최대한 늦게 맞겠다는 사람들이 여기저기서 예약을 했죠... 또 말이 길어졌네요 ^^

저희가 이용했었던 제주도 소식을 간단히 적어보겠어요.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유아 카시트 대여 K3 완벽한 여행 슝 출발 

예약을 하면 공항에 픽업 버스가 온답니다. 그것을 타고, 무지개 렌터카 사무실로 와서 번호표를 받고, 예약한 차를 받았는데요. 최대한 작은 차로 했답니다. 무언가 작고, 날쌘 느낌.... 원래 제차는 쏘렌토 R인데.... 이게 SUV를 타다가 승용차를 운전하려니 어색...ㅋㅋ

무지개 렌트카의 가입 안내 내용입니다. 위 5가지 내용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운전이 조금 미숙하다거나 불안하다는 느낌이 확 든다면... 조금 더 금액 지불을 하고, 보험을 강화하시는 게 득이지 않을까 합니다. 

만약... 을 대비해서 말이죠! 

다들 아시죠? 요즘은 사진과 동영상 모두 찍어 두시는게 좋아요. 사진과 영상... 필수... 하지만 렌터카이다 보니 가벼운 스크래치는 곳곳에 있어요. 그렇다고, 그냥 넘기지 마시고, 꼭 기록을 남겨두시길 바랍니다.

내륙에서는 하루에 8만원 정도 하는 거 같은데... 이곳에서는 4만 원대 였던 거 같아요. 그보다 적었나?

사실 가격이 의미가 없는게 다 비슷해요. 그래서 웬만하면 서비스 좋은 곳으로 선택을 하시는 게 좋아요.

차도 많고, 이곳도 나름 큰 규모의 회사중 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유아 카시트 대여 K3 완벽한 여행을 위해 지출한 비용은

74시간에 올 뉴 18~20년형 정확한 연도는 ㅋㅋ 아무튼 K3 95,800원으로 예약 끝... 그리고 카시트는 2만 원 추가 그래서 총비용은 11만 5800원 3일 +2시간... 공항의 비행기의 연착 뭐 또 식사 이런 것을 감안해서 추가로 시간을 더했답니다.

원래 3일은 72시간이죠 아시죠?

다 설치가 되어서 준비되어 있어요. 카시트를 설치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없답니다.

곳곳을 실내, 실외 할것없이 살펴보았는데 큰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시동도 걸로 에어컨이랑 이것저것 사용할 것을 만지작 거려봅니다. 완벽해... 

짐도 싣고 출발전 또 기름이라던가 여러 가지 마지막 체크도 하고, 내비게이션도 한번 확인해 봅니다. 

그리고 후방카메라가 없는거 같이 보였는데... 있더라고요. 선팅이 진하게 안 돼있어서 햇빛의 양이 제법 들어오긴 했지만 저희가 제주도에 갔을 때 비교적 흐린 날이라 햇빛에 대한 걱정은 덜했네요 ^^ 

숙소까지 가는데 진짜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비가 내리는것은 처음 보았네요. 

그래도 브레이크도 잘 잡히고, 차가 상태가 꽤 좋은 축에 속해서 ㅋㅋ 아무 문제가 없었네요.

차에 타자마자 간식을 먹는 우리집 귀염둥이...  우리는 몰랐었지만 이때 둘째가 뱃속에 있었던 거 같네요. 출산 시기를 따져보니... 그러면... 아무도 모르게 넷이 여행을 간 셈이네요 ^^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유아 카시트 대여 K3 완벽한 여행 슝 출발 첫 목적지는 김만복 김밥 그곳에서 김밥을 사서 앞에서 가볍게 먹고, 숙소로... 숙소는 백종원 씨가 운영하는 중문의 더본 호텔로 출발했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