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을 이야기~♪

가을 단풍시기 절정 예측지도 울긋불긋 경치를 즐겨보자

반응형

가을 단풍시기 절정 예측지도 울긋불긋 경치를 즐겨보자

핑크뮬리와 코스모스가 만발했던... 가을날의 기억이 이제는... 서서히 막바지임을 알리는 자연의 변화가 서서히 시작되었답니다. 그것이 바로 단풍이 물드는 시기인데요.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었다가 서서히 떨어지면...이제 겨울이 시작되는 것이죠!

가을 단풍 절정시기 예측지도 울긋불긋 경치를 즐겨보자 산림청에서 발표한 일정을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오차범위가 옆에 표기가 되어 있으니 그것도 참고해 보시고요. 이번 주말이 지나면 서서히 북부권부터 그 모습이 뚜렷하게 나타난다고 하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강원도 설악산과 경기도 용문산 충북에 계룡산과 가야산, 대구의 팔공산, 경남 금원산과 전남 내장산과 월출산이 10월 23일경 이번 주 주말이랍니다. 그리고 제도 한라산은 11월 4일경으로 그 장관이 정말 화려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산행을 계획하신다면 이왕 가시는 길 더욱 훌륭한 볼거리가 펼쳐진 이 단풍시기에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해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제 주변에 몇몇 등산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숙박업소나 일정을 알아보고 있는데... 사람들이 빠르긴 하네요. 벌써 숙박이 거의 중요 지역의 웬만한 곳은 다 마감이 되어 구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

날씨가 추워서 차박을 하기에는 다소 부담이 있다보니 당일치기로 한번 계획을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가을 단풍 절정시기 올해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해 마지막 추억을 정말 인상 깊게 새겨두시길 바랍니다.

핑크뮬리가 어느덧... 사라지려고 하고, 이제 생태계 교란종으로 내년부터는 종적을 감출 수도 있다고 하네요.

가을 단풍시기 절정 예측지도 울긋불긋한 전국의 명산들에서 경치를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주말... 한주간의 스트레스와 피로 잘 풀어보시길 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