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천안 그집 쭈꾸미 볶음 점심 메뉴 매콤한 음식 어떨까

728x90
반응형

천안 그집 쭈꾸미 볶음 점심 메뉴 고민이시라면 매콤한 음식 어떨까요?

썸네일에 낙지볶음이라고 해놓았네요. 이런 정신머리로 무슨 블로그를 한다고... 아량... 배플어주시길...

무더운 여름도 지나갔는데요. 요즘 왜 이리 입맛이 없을까요.

예전 같으면 정말 보리차에 물을 말아서 아무거나 반찬삼아 먹을 텐데... 그마저 생각이 안 나네요.

그렇다고 안 먹을 수도 없고...

 

항상 먹던 그런 음식이 아닌 조금 다르지만 그렇다고 무언가 화려하지 않은... 참 안타깝죠?^^

그래서 입맛을 북돋아줄 매콤한 음식을 주변에 찾아보고 있는데... 역시나 낙지볶음이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먹으려고 하는 곳은 웨이팅도 있고, 거리도 제법 있어서 그와 비슷한 주꾸미 볶음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것도 나름 같은 조류하고 해야 할까요? 맛과 식감이 뭐 사실 큰 차이가 없긴 합니다. 

 

양념도 그렇고 ^^

매콤한 음식의 친구이자 단짝 계란찜도 있고, 쿨피스도 먹었는데... 사진에는 없네요.

이렇게 큰 대접에 나오면 절반씩 갈라서 대접에 넣고, 비빔밥처럼 쓱쓱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입에 침이 절로 돌고, 무언가 머리가 아주 맑아지면서 콧등에는 송골송골 땀이 맺힌답니다. 

그리고 음식 나오기 전에 웃고 떠들던 소리는 전혀 사라지고 후루룩 쩝쩝 ASMR의 맑고 고운 소리만 들리게 됩니다.

불그스름한 음식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거부감 없는 비주얼이 아닐까 합니다.

또 매콤한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보기 드믈죠!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이라면 모를까...

식감도 좋고,  오래간만에 매콤한 음식 먹고 살짝 땀 도나고, 그렇다고 맵다고 느낄 정도는 아닌데 땀이 살짝 나네요.

몸이 곯아서 그런가 ^^

 

아무튼 천안 그집 쭈꾸미 볶음 점심메뉴로 완전 괜찮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