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용인 에버랜드 주변 로또명당 복권 판매점 여기 있다

반응형

용인 로또명당 찾고 계시다면.... 요기~ 어떠실까요?

용인 에버랜드 주변 로또 복권 판매점 여기 있답니다.

지난가을 갔다가 찍은 것인데... ㅋㅋ 해가 바뀌고 올려버리네요.

1등 당첨된 적이 없기 때문에 제가 일부러 갔는데... 역시나... 꽝... 하지만... 지금쯤 1등이 한번 나왔으려나...

저는 조금 희한하게 1등이 많이 나온 곳 또는 1등이 한 번도 안 나온 곳 이런 곳에 복권을 사거든요.

뭐 이유는 알아서 ^^ 생각하셔도 되지만 어정쩡한 거보다는 요거 딱인 듯...

아무튼... 용인 에버랜드 주변 로또복권 판매점을 찾고 계시다면... 크게 돌아가지 않아도 살 수 있기 때문에 토요일이라면.. 왜인지 안사면 찝찝하니까 한 장 사시길 ... ㅋㅋ혹시 모르죠 우연히 그냥 한장 샀는데... 일등이 된다면 이보다 운이 좋은 일이 어디 있을까요?

서민들이 항상 일주일을 보내며 꿈꾸는 일확천금... 예전처럼 엄청난 돈을 가질 수는 없지만 10억~30억 사이면 사실 평생 모아도 모을 수 없는 금액이기도 하죠! 일반인들이 이런저런 생활을 하다 보면 항상 마이너스 인생이 많은데 말이죠!! 

 

저도 이번 주 일등을 꿈꾸며... 내일 마침 토요일이니까 한 장 사야겠네요.

용인 제일메디치과 치고 가시면 금방 찾으실듯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