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경남제약 레모나 피로회복 의약외품 피곤할 때 챙겨먹자

반응형

요즘 조금만 움직여도 몸이 엄청 피곤하더라고요. 

먹고 PC 앞에 앉아서 하루 종일 키보드만 두드리다 보니 어깨도 경직되고 자세도 구부정하고, 이거 참... 스트레칭도 하고, 운동도 하고 해야 하는데 이게 피곤하다 보니 어느 것 하나 제대로 일상이 제대로 이어지지가 않네요.

코로나 때문에 일은 늘어났는데... 그렇다고 일하는 양에 비해 소득이 크게 늘어난것도 아니고, 오히려 줄어들었으니... 이게 또 배운 게 도둑질이라고 이거 말고 또 어떤 것을 할 수도 없고, 이 거참... 심각한 고민 속에 요즘 빠졌답니다.

이 난국을 탈피할 무언가 좋은 계기가 없을까요? 

 

쉬지도 못하고 피로만 쌓이고, 무언가 피로회복에 대한 약에만 의존할 뿐 ^^ 이건 의약외품이라 약이라고 할 것도 없지만...

경남제약 레모나... 뭐 기분 탓인지 진짜 효능이 있는지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습관처럼 먹으면 무언가 잠시 동안은 괜찮은 거 같아요.

 

이게 조금 오래전에 찍은 거라... 지금은 케이스가 아마 모델이 바뀌었을 수도 있겠네요. 요즘은 통으로 사다 먹어서 크게 어떤 그림인지는 신경을 쓰지 않았네요. 

 

요건 차에 놓고 먹는 용도 ^^

이런저런 푸념을 늘어놓았는데요.

뭐 저만 그런 게 아니고 주변에 직장인이라면 정해진 시간을 일하고, 정해진 보수를 받으면 되지만 제가 하는일이 또 그런게 아니거든요. 그래서 무언가 더욱 힘이 빠지고, 노력 대비 얻는 게 최근 코로나로 절반 이상 차이가 나다 보니 힘이 부치긴 합니다. 뭐 2년이면 잘 버티긴 했네요.

 

그래도 힘들고 피곤할 때 나의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 경남제약 레모나 너는 내가 코로나 이후 가장 고맙게 생각하긴 한다. 흥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