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이야기~♪

천안배달맛집 두정동 중화요리 명은 짜장면,짬뽕 탕수육세트 맛있군...

반응형
천안배달맛집 두정동 중화요리 하면
명은 아닌가요?^^ 저는 이곳에서
짜장면,짬뽕,탕수육 세트를 자주 시켜먹는데요. 당연히 혼자는 다 못먹죠
둘은 있어야 이정도를 먹지요.
제가 무슨 돼지도 아니고^^

많은 중화요리집이 천안에 있지만
저는 이곳이 맛도 있지만 배달오시는 분도 친절하고 해서 계속 이곳에 시키게된답니다. 맛이있고, 서비스가
개판이라면 아쉬워도 시켜먹잖아요.

또 맛도 없고 ,사가지도 없으면, 당연히
안시켜먹고요. 그러면 다른곳과 비교해서
맛의 큰차이가 없다면... 당연히 친절하고,
쿠폰이나 이런게 잘되어있는 곳에 시켜먹게 되잖아요. 바로 명은이 그런곳이라 생각되어 올 한해는 이곳에서
이와 똑같은 세트를 한달에 두세번은 시켜먹은것 같습니다.

짜장면도 짜거나 하지않고, 적당히
단짠이라고 해야하나요? 춘장을 베이스로
양파와 각종 재료로 버무러진 짜장소스
그리고 얼큰한 짬뽕은 전날 술마시고,
해장하기 좋은 매콤함이 매력적인데.. 
오늘은 살짝 짜서 드거운 물을 조금 부어서 먹었네요^^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탕수육은
소스에 찍어 입속으로 투여ㅋ
약간 흐믈흐물한것을 좋아하신다면,
부먹으로 드시고요, 바삭함을 더 느끼고,
싶으시다면 찍먹으로 드시면되요.
먹방계의 최대논란 이었던 찍먹과 부먹

싸우지들 마시고, 스타일대로 드세요.ㅋ
정답이 있는게 아니잖아요.
왜들 이걸 가지고 싸우시는지 모르겠네요ㅋ 희안하게 잘먹던 만두는 십여년전이었던가요? 그 만두파동이후
중국집 만두는 안먹게 되더라고요.

이곳이 그랬다는게 아니고, 그때의 충격으로 못먹겠더라고요.

그래서 시중에 파는 냉동만두도 못먹겠더라고요^^

이곳도 천안배달맛집으로 두정동에서는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목을 저렇게 붙여 보았답니다.

진짜 몇년 전까지만해도 천안 중화요리,
또는 천안 중국요리 하면 신승우수타나,
다빈이 최고였었는데 이제는
춘추전국시대가 된것 같네요.


또 짬뽕지존과 동순원 , 슈엔같이 배달을 안하는 곳도 있으니 우리들에게는 맛있는 음식이 많아 선택의 폭을 넓혀주니 좋은것 같네요.

천안배달맛집 명은 중국요리 맛있어요.

어느덧 명은의 쿠폰은 29장이나 모았답니다. 오늘 시켜 먹은것까지해서
31장 나중에 손님들 오면 시켜야지 하면서 모았는데 50장은 이제 곧 돌파할듯 하네요. 명은전에 시켜먹던곳이 있었는데요... 100장을 모아서 손님들 오셨을때 시키려고 하니 ㅋㅋ 가게가 폐업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명은은... 그럴일은 없겠죠?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