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로보카폴리 장난감 경찰차 폴리 23개월 아기 장난감 어때요

반응형

로보카폴리 장난감 경찰차 폴리 23개월 아기 장난감 어때요?

요즘 유튜브 동영상에 푹빠진 우리집 꼬맹이 로이에 이어 두번째로 영입한 친구는 바로 폴리랍니다. 

경찰차에서 로보트로 변신을 할 수있기에 가지고 노는 재미도 두배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 이전까지만 해도 단순히 자동차 장난감만 사주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변신로보트를 사주고 있네요^^ 



변신을 제대로는 못하지만 무언가 혼자 하려고 낑낑 거리는 모습을 보면 상당히 흡족해 합니다. 설날 당일이었던가? 전날에 키즈카페를 갔다가 다이소를 갔는데 그곳에서 경찰차를 보고 자꾸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지금까지 무엇을 사달라거나 해던적은 없었는데말이죠 그래서 두정동에 있는 덕진완구에 가서 사주려고 가던도중 잠이 들어버렸네요. 그래서 갈까 말까 하다가 두정동에 갔는데 하필이면 휴무였네요. 그래서 그냥 집에 왔는데... 잘 자다가 일어 나서는 경찰차부터 찾더라고요^^ 그래서 옷을 다시 주섬주섬 주워입고, 이마트로 향했답니다. 그리고는 이것을 구입했는데 카트에 앉아서 바닥에 한번도 놓지않고, 간김에 살것없나 둘러보고 왔는데... 끝까지 놓지 않고 들고 있더라고요^^ 그렇게 좋을까? ㅋㅋ



그렇게 우리집에 오게된 로보카폴리 얘가 대장인가? 



며칠전 헬리까지 구입을 하게되어 친구가 세명으로 늘었답니다. 처음부터 그냥 구조본부까지 세트로 살껄...하고 생각도 해보았는데... 본부는 딱히 필요치 않을것 같아서 구조팀만 하나씩 ... 구입중이랍니다. 버키랑 마크? 재네는 못 본거 같은데...추가되었나?



전에도 말했던 저 초등학교 시절 미니카와 비비탄총 ^^ 그 회사 아카데마과학에서 제품을 만든답니다. 참 오래 되었네요.



사용연령이 3세이상으로 되어 있네요. 23개월 이니까 2살이지만 한국나이로 3살 ...참... 한국식 나이는 이제 없어져도 될것 같은데... 아쉬울때 한살올리고 , 아니면 한살 내리고, 참 ...

 


짜잔~ 로보카폴리의 모습입니다. 예전에는 진짜 애니매이션이라던가 아이들이 볼 수있는 그런 영상물이 참 단순했다면 요즘은 자동차가 로보트로 변신도 하고, 뽀로로랑 핑크퐁에 진짜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졌다는거에 가끔씩 놀라곤 합니다. 또 예전에는 진짜 비디오 테이프가 아니면 접할 기회도 없고, 어떻게 구할 방법도 생각해보질 못했는데... 요즘은 그냥 유튜브만 틀면 다 나오니 세상이 점점 편리해 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까지 아들이 보는 만화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다 외워야 한다는 ^^ 참 ... 



만원대의 장난감이지만 그래도 디테일하고, 섬세하네요. 



다시 경찰차로 변신... 이게 캐릭터가 귀여우면서 무언가 친근감이 있네요 ^^

진짜 한국사람들 기발한거 같아요. 이런것으로 어떻게 만화를 만들 생각을 했을까?

다들 동물이나 이런 것으로 만든적은 있었고,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는데... 차량으로 ^^ 조만간 건물로 변신하는 로보트도 나오지 않을까 허무맹랑한 생각을 해봅니다.

나무가 될수 도 있겠고요.



나쁜 사람 잡아가는게 경찰이라고 하면서 삐뽀삐뽀 ^^ 아주 웃기지도 않네요. 마트 카트에 앉아서 손에 꼬옥 ~ 쥐고 있는 사진도 같이 올렸으면 좋겠지만 다음 포스팅 할때 올려 보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핸드폰에 있네요. 


아무튼 나름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단순히 자동차만 있는것도 나름 좋은점이 있겠지만 변신을 하려고 하고, 이리 돌려보고, 만져보고 하면서 조금씩 무언가 발달학습이 되는거 같기도 하고 말이죠!! 단점이라면 자꾸 팔을 뽑아서 어디엔가 숨켜 놓는다는게 함정이긴 하지만요. 아무튼 3살 아이 장난감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