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을 이야기~♪

전주 보부상마켓 팔복예술공장 다녀왔어요.

반응형
전주 보부상마켓이 팔복예술공장에서
열린다고해서 오래간만에 주말에 쉬는날이라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삼아
다녀왔답니다. 그런데 첫단추부터 잘껴지지 않아서 30여분 더 길을 해매다가 도착했는데요. 주차할곳도 마땅치 않아서 조금 애를 먹었답니다.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서 도착한
팔복예술공장은 가득찬 사람들과 상점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는데요.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오신분들도 많고, 친구끼리 연인까리
다양한 조합으로 많은 사람들이 계셨답니다.

전주 보부상마켓이 오래된것인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다녀본 그런 프리마켓과는 다르게 조금더 체계가 잘잡혀있는것 같아보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적극성을 띠고, 설명해주시는거 같았고요. 제품들도 보면
클래식한 캠핑용품이라고 해야할까요?그리고 핸드메이드제품도 있고, 아기내복과 외출복, 물에 타먹는 유자청 같은것도 있고, 아이들 장난감에 그릇과 장식품들이 있었는데요.
개그맨 정종철씨도 볼수 있었답니다.
요즘 직접 요리도 하시며 옥주부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도마를 제작해서 판매하시는듯 보이더라고요. 개그맨에서 이제는 번듯한 사업가로 변신 멋있네요. 흥하시길 ..

많은 인파가 몰린만큼 상점들도 활기를 띤모습입니다. 경기가 어렵다 어렵다해도^^ 필요한것은 다 구입하고, 쇼핑도하고, 문화생활이랑 여가활동등
할것은 다하니 경제가 크게 우리내들 삶에 미치는 영향은 그리 크지않은듯 하네요.
제가 느끼기에는요...

이게 모자이크 처리좀 하려고 했더니...
스마트폰으로 올리는것은 편집이 색감바꾸는거 밖에 없네요...
이거참... 모자이크 기능좀 넣어주시지...

할로윈기간이라 그런지 기본 데코는
거의다 할로윈과 관련된 캐릭터들을 많이 볼수있었네요.각종 SNS에 요즘 코스프레 복장을하고 사진을 찍으신게 많이 올라오던데... 글로벌들 하십니다^^

이곳에서 아들 밥그릇도 하나 구입했답니다. 점점 성장을 해서 이제18개월이나 되었답니다.

전주 팔복예술공장은 평소에는 예술가들이 작업활동을 하는곳이고,가끔 이렇게 행사들이 열리는듯 보여졌는데요.

나름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전주 보부상마켓은 팔봉예술공장에서
내일까지 열린다고 하네요.
12시 지났으니까 오늘 이네요.
일요일 오후 5시까지라고 하니까.주말에 쉬는분들은 한번쯤 구경가보시길 바래요.
^^오늘도 수고들 많으셨고요.
편안함 잠자리 되시길바랍니다.

짐보따리가 산처럼 쌓이기전에...
얼른집에 가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