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을 이야기~♪

포천 평강식물원 핑크뮬리 여심강타^^( 평강랜드 ) 데이트코스

반응형

포천 평강랜드 평강식물원에 핑크뮬리가 만발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하루 날을 잡아서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몰랐던 사실인데요.
이곳이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 촬영지라
더욱 유명해진 곳이라고 하네요.

서울을 거쳐 오는길이라 그런지 평일인데도 차가 꽉꽉 만혀서 두시간 거리를 세시간 만에 힘들게왔네요^^

작년에는 경주 첨성대 주변에 있는 핑크뮬리를 보고 왔었는데요.
모두 오픈되어 있고 , 무료관람이라그런지
관리를 한다해도 조금 막무간에인 사람덕에 이곳 저곳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게하는 그런 모습을 흔히 보았었는데요. 이곳은 일단 유료이고,
사이사이마다 도랑이 있어서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수도 있고, 기분탓일수도 있는데 조금 아껴준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포천 평강식물원 평강랜드의 지도 인데요
바람도 불고 ,쌀쌀해서 아들 감기걸릴까봐 핑크뮬리로 가는 길목에만 구경을 하고 왔네요. 엄청 넓었는데... 절반도 못보고 왔네요. 날씨 좋을때  돗자리 들고 가면,
일광욕도 즐기실수 있을것 같아요.
도시락도 싸가서 김밥도 먹고,
데이트코스로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물론 인생사진을 찍을 포토존은 천지에 널려있고요^^

하늘에 구름이 가득했답니다.
전날가려고 했는데 미세먼지가 많다는  뉴스가 나와서 다음날 간것인데 별반 차이는 없었네요 ㅋ

밖에나와서 기분이 좋은지 두 모자는
싱글벙글 얼굴에서 웃음이 끝이질 않네요.

"그래" 잠시쉬어가도 괜찮아...
인생샷을 찍을수 있는 장소를 잘
찾아 흔적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들과 마음껏 뛰어 놀수 있는 잔디밭도 매우 넓게 조성되어있어서 아기가
있는집은  더없이 좋을수도 있네요.

집과 어린이집 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답답했을텐데... 드넓은 공간에서
뻥뚫린 하늘을 보고, 나무도 보고,
자연속에서 정말 기분이 날아갈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제 아들이 뛰어 다니는 것을 보니까요^^

저희가 놀러간날 야외 결혼식도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여자분들의 로망중 하나가 간소해도
야외에서 멋있게 결혼식을 해보는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미리 신청하면 야외결혼식도 가능한것
같은데요. 이것은 식물원에 한번 물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드디어 걷고 걸어서 도착한 붉은빛보다는
약간 보라색빛이 가능 핑크뮬리 ,퍼퓸뮬리라고 해도 될듯 하네요.

때마침 구름이 저만치 거리를 두고 이동해서 햇빛이 이곳을 비추니까
붉은 빛과 보랏빛이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는게 여심강타에 큰 한방인것 같네요.

나이와 상관없이 여성분들은 소녀가되어
이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고요. 거기에 저희 와이프도 포함되어 있고요^^ 삼각대도 가지고 갔기 때문에 가족이 함께 다같이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포천 가볼만한곳 하면 여러곳이 있지만
평강랜드도 상위권에 랭크될 정도로 좋은평가를 받고 있다고 하니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 보실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답니다.

올 가을도 핑크뮬리의 매력에...
가족끼리...연인끼리...친구끼리...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의 흔적을
남겨보시기에 포천 평강랜드 평강식물원
핑크뮬리 딱 좋을것 같은데 ...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