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모다아울렛 맛집 놀부보쌈 정식 맛있네 점심메뉴 이거 어때요

반응형


고기를 워낙에 좋아하는탓에 일주일 점심과 저녁메뉴의 절반은 고기를 먹는것 같습니다. 저의 식성을 닮은 육식공룡한도 그 식성을 이어받아 고기라면 사족을 못쓰죠 바라 아래있는 꼬맹이 말이에요. 와이프도 그렇고, 대부분 대한민국 사람이시라면 특별히 채식을 하신다던가 건강상 조금 육류를 기피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고기사랑이 남다르시지 않을까 합니다. 마치 저희 가족 처럼요. ^^ 


천안 모다아울렛 맛집 놀부보쌈에서 정식을 먹을때의 사진인데요. 지금은 어린이집에 다니는 우리 아들 ... 이마트 천안펜타포트점에서의 마지막 트니트니 문화센터 수업을 마무리하고, 점심식사를 할 때의 사진이랍니다. 그러고 보니 트니트니 수업을 아주 열정적으로 이끌어 주신 파이팅 선생님을 주제로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자꾸 뒤로 밀리네요. 조만간 사진 정리를 해서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다아울렛 안에는 쇼핑몰도 있지만 이마트와 CGV영화관 식당가와 미용실, 아웃백 스테이크등 다양한 업종과 즐길거리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인데요. 최근 주변으로 아파트형 오피스텔의 공급과 탕정지구의 아파트 공급이 아주 성황리에 성과를 거두어서 몇년 안에는 사람이 더욱 많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은 평일에 가면 한산한게 딱 좋았는데... 이제 몇년 안남았네요. ^^ 평일에도 사람이 아주 꽉꽉 들어차지 않을까 하네요. 


놀부보쌈은 영화관에서 나오면 바로 식당가에 자리하고 있어서 찾는데 어렵지는 않을거에요. 화장실도 가깝고, 여러모로 이용하기에 편리한 구조로 되어 있고요. 

엄마들 즉 아이와 함께 외출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이렇게 아기의자도 비치되어있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자동차를 좋아하는 우리집 꼬맹이 또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혼자 궁시렁궁시렁 거리며 혼자 스토리를 만들며 놀고 있는 모습이네요.



앞머리가 없어서 이마가 상당히 넓어 보이는 우리집 심숭쟁이 우지니...

아주 로보카폴리 구조대 친구들과 정신없이 놀고 있네요.

저도 모르게 캐릭터 이름도 스스로 외워 지는게 친구들을 보며 신기했던 그때의 기억이 떠오르니 웃기기도 하더라고요. 저것을 어떻게 외우지라고 생각했는데... 모르면 아들이 답답해 하더라고요. 제가 똑바로 말할때까지 계속 이야기해서 할 수없이 알아야 겠더라고요. 집요한게 또 저를 닮았네요. 어려서부터 참 쓸데없는거 부터 유전이 되는거 같아서 헛 웃음이 나올지경이네요. 심술가득하 저 볼 ...꼬집었더니 아프다고 엄마 아야 아빠 꼬꼬... 바로 일러버리는 ....



반찬은 정갈하게 흰 그릇에 담겨져서 나오더라고요. 

프랜차이즈라 전국 어디를 가셔도 다 비슷하게 나오니 

꼭 천안이 아니셔도 가까운 곳에서 드셔볼 수있어서 이런점은 프랜차이즈가 참 좋을것 같아요. 음식이 딱 그 지역에서만 팔면 그 나름대로 그 맛과 분위기가 있지만 갈수없는 사람들에게는 솔직히 그림의 떡이잖아요. 그런점에서 본다면 프랜차이즈가 상당히 현대적인 사람들에게 보편적으로 맛있게 먹을수있는 음식을 제공한다는데는 장점을 가지고 있네요.

쌈무도 나오고, 김치랑 메추리알까지 ...



순두부찌개도 아주 뚝배기에 냄새를 풍기며 팔팔 끓여서 나왔네요. 

사진을 보니까 더욱 배가 고파오네요. 이제 곧 점심시간이니까 더욱 뱃속의 움직임이 민감해 지는거 같아요. 20여분만 있으면 점심시간이니까요.



그리고 고기랑 보쌈김치...사진만 보아도 너무 맛있겠네요. 요즘 고기홀릭에 빠져서 진짜 너무 자주 먹는거 같아서 고민이 살짝 되지만 일단 먹고나서 고민하는걸로 ^^



이렇게 보쌈김치에 싸서, 먹기도 하고 쌈무에 싸서도 먹고, 이거참 ... 먹방은 언제나 입안에 침이 한가득 고이게 하네요. 먹지도 않았는데... 벌써 먹고 있는 이기분은 뭐지 ?

따듯한 흰쌀밥에 먹이면 진짜 꿀맛이죠!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흰쌀밥... 생각하니 더 배가 고파지네요. 얼른 밥먹으로 가야겠네요. 맛있는 점심식사들 되시고요. 저는 구내식당으로 슬슬 내려가서 메뉴 확인좀 해야겠네요. 그리고 ...원치 않으면 다시금 밖으로 기어나가야 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