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을 이야기~♪

천안 캠핑용품점 고릴라 캠핑 여행을 떠나 볼까?

반응형


코로나 이후 우리의 삶은 조금씩 조금씩 변화를 가져왔답니다.

마스크 착용은 기본이고, 외출시 또 기타 

일상생활에 전반적인 것들 하나하나 까지 말이죠! 


그리고 사회적 거리두기의 실시로 많은 사람들이 제한적인 생황을 하였었는데요.

최근 그것들이 완화되어 가족단위 또는 연인 등등 소규모의 여행이 조금씩 시작되었답니다. 


그리고 다시금 캠핑의 열풍이 불기 시작했죠!

특히나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더욱이 가족단위의 여행 그리고 탁트인 자연과 마스크를 벗고, 자유롭게 있을수도 있고, 기타 여러가지를 만킥할 수 있는 그런곳으로 캠핑장만한게 없잖아요.



그래서 저도 천안 캠핑용품점을 검색하다가 가보지 않았던 이곳

신방통정지구내에 있는 고릴라 캠핑에 구경을 왔답니다.



부산에서도 보았는데... 프렌차이즈 같은 매장인가 보네요.

밖에는 텐트와 낚시의자 그리고 그밖에 다양한 캠핑용품점들이 있었답니다.

실내로 들어가보니 용품이 엄청나게 많았는데요.

그래서 무언가 다소 정리되지 않은듯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손님도 몇분 계셨는데... 일부러 엿들을려거 한것은 아니고 ^^

다 들리기에 들었는데요. 다들 이곳에 단골이신듯 하더라고요.

어디에 어떤게 있는지 뭐 기타 이야기 하시는 뉘앙스가 이곳에

한두번 오신분은 아니신듯 하더라고요.


구룡동에 있는 캠프스토어와는 다르게 이곳은 매니아층이 찾는 용품점인듯한 느낌을 강하게 받았답니다.



기본적으로 렌턴이나 컵등 기본적인 것들도 있고,

매트와 텐트, 의자와 취사용품, 테이블등등 정말 구경하기만해도 너무도 재미가 있더라고요. 

천천히 둘러보며 저희도 집었다 놨다 ^^

충동구매를 여러번 할 뻔 했네요.



제가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려고 했던 의자가 있어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저는 일반 의자처럼 허리쯤까지만 왔으면 했는데...

이것은 머리를 덥고도 남더라고요.

일단 크기가 커서 잠시 보류했답니다. 역시나 인터넷으로 보는것과 실제로 보는것은 다르긴 합니다. 



캠핑용어도 참 생소해서 ㅋㅋ 텐트라고 하면 다 끝인줄 알았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타프며 타프쉘은 또 뭐야 ㅋㅋㅋ 진짜 알아가야 할 산이 너무도 높네요.

수저세트 ㅋㅋ 이런것도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양념통인데 ㅋㅋ 와이프는 화장품 담아가는것인줄알고, 엄청 웃었네요.

물론 사용하기 나름이겠지만요. ㅋㅋ



테이블도 너무도 이쁘고, 진짜 구경하는데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저희도 이런데 캠핑을 실제 다니시는 분들은 하루종일 이곳에서 떠나지 못하실것 같아요. 무언가 여운이 계속 남을듯 합니다.



진짜 어렸을때 텐트치고, 산이나 계곡에 여행을 가는게 꿈이었거든요.

가족끼리 ... 그런데 저희부모님은 너무 바쁘셔서 그러질 못했는데...

저는 ... 한번 올해는 눈팅만 하고, 내년부터 한번 다녀보려고 하는데...

계속 둘러보면서 살작 안목을 높여보아야 겠네요.


천안 캠핑용품점 찾으신다면 신방통정지구 고릴라 캠핑 한번 다녀가 보시길 ...

눈이 쉬지 않고, 움직일거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