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퀵실버 아동 래쉬가드 키즈 제품 형광 수영복 너무 귀엽네요.(BUBBLE SPRING KIDS)

반응형


지난해 청주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구입을 했는데요.  올해까지 아주 잘 입히고 있답니다. 올해는 태안이 마지막이었네요. 그리고 이제 날씨도 선선한게 가을로 접어들고 있네요. 무언가 조금 빨리 여름이 시작하기전에 포스팅을 했어야 하는데... 느릿느릿^^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퀵실버록시] 아동 스피링 수트 BUBBLE SPRING KID(K711BR008)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지난해는 마스크도 없이 아주 신나게 놀았죠! 배낭 물총도 등에 매고, 모자에 아쿠아 슈즈까지 풀세팅을 하고^^ 말이죠! 가평자라섬에서...하지만 올해는 상황이 전혀 상반되었죠! 마스크도 쓰고, 서로 눈치를 보며, 펜션이나 이런곳에서도 참... 



아무튼 색깔도 형광색이라 너무 귀엽고, 아담한 체구에 우지니의 트레이드 마크 엉덩이 까지 ^^ 귀엽게 들어나는 이 수영복 누구나 탐낼만 하네요.




퀵실버 아동 래쉬가드 키즈 형광색 수영복 이것의 재질은 겉감은 나일론이 92% 이고요. 폴리우레탄이 8%랍니다. 베트남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 


요즘은 태국, 베트남 다양하네요. 예전에는 오로지 중국이었던거 같은데 말이죠!

요것의 사이즈는 93(3)인데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도 무난히 입혔답니다. 내년에는 아마 조금 작아지겠죠?



퀵실버 아동 래쉬가드 키즈 형광색 수영복 이것의 제품면은 버블 스프링 키즈라고 하더라고요. (BUBBLE SPRING KIDS)


요즘은 수영복에도 자외선 차단이 되더라고요. (UPF)50+ 수영복을 입고, 노출되는 부위만 썬크림을 발라주면 될 것 같아요.


수영복 재질도 너무 좋아요^^ 보들보들 ~



아이에게 수영복을 입히고, 등쪽에 지퍼를 쭉~ 올려준다음 위부분에 지퍼를 한번더 잠구어주는 일명 찍찍이도 있답니다.



무언가 접촉면이 까칠까칠 할 것 같지만 ... 민감한 우지니도 크게 반응하지 않는것을 보니 불편하거나 성가신부분은 없는거 같아요.



텍도 떼기전에 사진을 찍어서 흔적을 남겨봅니다. 



귀여운 수영복 ^^  입히면 더 귀엽죠!!

그리고 수영복 관리방법도 나와 있답니다. 단독으로 세탁을 해야하죠! 일년에 몇번 입지 않기 때문에 관리를 더 잘해주고 있는거 같아요. 비싸게 사서 사용빈도가 적으니 ... 갑자기 확~ 줄어들거나 하면 낭패니까요 ^^



ㅋㅋㅋ 일년전인데 왜이리 아기 같죠? 빵빵한 볼과 저 싫어하는 표정... 지금은 찾아볼 수없죠! 아잉~ 귀여운 우리집 꼬맹이~



불만 가득한 표정...엄마 싫어요.라고 바로 말할것 같은 ...느낌...

왜이리 저는 이런표정이 더 귀여운것일까요? 괴롭히고 싶은 우지니의 표정...

내년에도 이 형광색 수영복을 입힐 수있을까요? 

내년 여름에는 더욱 신나게 놀자 마스크 벗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