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유아 모기 물린데 함소아 아이스겔 밴드 요기 붙여주면 끝

반응형


다소 이른 포스팅이네요. 여름은 이제 다 지나갔는데 말이죠! 워낙에 사진을 많이 찍어둔 탓에 항상 뒤로 밀리다가 ^^ 이제서야 올리네요. 지금 안올리면 내년 여름에 올릴거 같아 ㅋㅋ 지금 올려봅니다.  지금도 밖에 모기가 간혹 있으니까요.



함소아 [함소아] 아이스겔 밴드x2 (18매x2SET), 단품없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유아 모기 물린데 붙어주면 좋은 함소아 아이스겔 밴드 다들 육아하는 가정이라면 하나씩은 있을 텐데요. 우지니도 여느 아이들처럼 가려운것을 참지 못하기 때문에 마구 긁어대죠 그래서 지금 얼굴에 흉은 아니지만 착색이 되었다고 해야할까요? 살짝 피부색과 다르게... ㅠㅠ 우윳빛깔인데....

그래서 그 이후로는 계속 붙여 주고 있었답니다.



함소아 아이스겔 밴드는 우리가 알고 있는 밴드와 동일하게 생겼어요. 네모난 모양으로요 하지만 상처에 붙이는 거주처럼 된것이 아니고 그 부위에 겔이 붙어 있어요. 아주 시원한 재질의 겔이요. 그곳이 모기물린곳에 붙여주면 시원하면서 주변 피부를 진정시켜주어서 불어나는것을 막아주는거 같아요.


지난 제주도 여행때부터 챙기고 다녔는데 효과를 톡톡히 보았답니다.

하지만 얼굴에는 붙이기 애매해서 놔두었는데...결국 착색이 되었네요. 피부가 ㅜㅜ



함소아 아이스겔 밴드는 요렇게 노란색과 녹색으로 귀여운 모양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답니다. 정사각형의 모양으로 들어 있는데요.뒷면을 보시면 중앙에 보이시죠? 사원한 겔... 유아뿐만 아니라 성인이 붙이셔도 크게 상관은 없답니다. 

저도 하나 붙여 보았는데 ^^ 좋더라고요. 우지니가 아빠도 붙여준다고 난리를 쳐서...ㅋㅋ



간지럽다고 발버둥을 치며 안붙이겠다고 난리 또 난리를 치는둥에 참 붙이기 힘들었답니다. 갑자기 짜증모드가 발동되어 발을 동동 구루며 아주 저를 맹렬히 공격하더라고요. 폭주 기관차가 되어 ㅋㅋ피스톤이 과열된 우지군... 간신히 진정을 시켜 붙였답니다. 강제로 잡고 붙이면...역효과가 날것 같아서 말이죠!


우지니는 강제적으로 하면 말을 더 안듣더라고요. 알아들을때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차분하게... 휴~ 미륵이 될듯 ^^



우지니에게 동의를 구하고 사진을 찍었는데 실내가 어두워서 흔들렸네요.

하지만 상처의 부위를 확인하실 수있겠죠? 와이프가 먼저 하나 붙여줬는데... 스스로 떼어낸거 같아요. 그래서 더욱 ...난리를 쳤던 모양이네요.



무릎 위에 짜잔~ 이렇게 귀엽게 붙이고, 낮에 활동을 하다가, 저녁때 새것으로 바꾸어서 붙여주고 하룻밤을 잤는데요. 다음날 아주 멀정해 졌어요. 우지니가 사진찍기 싫어라고 말해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부어 올랐던 부위가 많이 진정이 되었더라고요. 

그리고 우지니가 간지럽지 않다고해서 따도 또 붙이지는 않았답니다.



언제 간지러웠냐는듯 아주 멀쩡하게 활동력을 보여주는 우지군 ...

역시나 아이들은 어제 다르고 , 오늘 다르고, 종잡을 수가 없네요. ㅋㅋ


유아 모기 물린데 함소아 아이스겔 밴드 요거 사용해 보니 참 괜찮더라고요.

무언가 설명이 어설프고, 부족해 보이지만 ... 딱히 어떤 큰 효과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간지러운 부위에 붙여주면 물린부위가 시원해지니까 아이들이 무언가 상처가 회복되고 있나? 이런 생각을 하는거 같아요. 또 물론 진정효과도 있고요.


아무튼 올해 이 아이템 잘 사용했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