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관련 상품 리뷰~♪

남아 할로윈 의상 유아 경찰관 코스튬 어때 멋지지

반응형

꼼짝마!! 손들어!! 빵야~ 꼬마 경찰관 출동이요~


남아 할로윈 의상 유아 코스튬 경찰관 복장 어때요? 귀엽죠? 올해는 무언가 그냥 넘어가기도 그렇고, 코로나 때문에 어린이집 행사나 체험학습도 많이 못해서 나름 신경을 쓰고 있었거든요. 바이킹이나 마녀 등등 망토도 있고, 마법 모자도 있고, 우지니에게 귀엽고, 색다른 경험과 체험을 해주려고 했는데... 우지니는 다 싫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발견한 경찰관 복장... 고민없이 바로 구입을 했답니다.




[모던하우스] 경찰 코스튬플레이세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모던하우스에 갔다가 구입을 했는데요. 크게 화려하거나 하지는 않지만 아이가 가장 좋아하고, 영웅으로 알고있는 경찰관 복장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다음주 어린이집에서 있을 할로윈데이를 위해 샀는데... 집에서 매일같이 입고다니면서 수갑으로 저를 자꾸 체포해서 이거참... 손목이 얼얼하네요 ^^



남아 할로윈 의상 유아 경찰관 코스튬 가격도 저렴하고, 꼭 이번 행사 뿐만 아니라 집에서 놀이를 한다거나 할때도 아주 요긴하게 쓰일것 같아요.

2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에 구입을 한거 같은데요. 가성비는 충분히 나올 것 같아요.



남아 할로윈 의상 유아 경찰관 코스튬 모던하우스에서 구입한 요 제품의 구성은 경찰복 상의 한벌 모자와 호루라기, 수갑과 무전기 , 배지는 가슴이 붙어 있어서 따로 떼어내거나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경찰복의 재질은 플라스틱제 섬유제라고 쓰여 있는데요. 약간 뭐랄까 어린이집 딱 교부제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요렇게 풀세트... 처음에는 조끼인줄 알았는데... 긴팔이 뒤로 해서 접혀 있었더라고요.

손재주가 있으신분들은 재봉틀로 ^^ 팔을 잘라 반팔로 만들어도 될 것 같습니다.

여름철이나 두루두루 사용하기에는 반팔이 편리하긴 할 것 같아요.



수갑은 플라스틱재질 이고, 조금 약해요. 그렇기 때문에 세개 과도한 힘을 주면 부셔질것 같아요. 그러니 조심해야해요. 또 수갑의 키가 한개이고 작아서 분실의 염려가 있으니 유의하세요. 그래서 저희는 투명 끈을 묶어서 수갑체인에 연결해 놓았답니다.



경찰배지... 우지니는 나는 꼬마 경찰관이야!!

이거바 배지 있잖아요. ^^



경찰복은 지퍼나 단추가 아니라 요렇게 찍찍이라 입고, 벗기가 상당히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앞에 투명 주머니가 있어서 내용물이 잘보이고, 소품도 넣을 수있어서 딱 좋아요.



지금 날씨라면 긴팔이 더 괜찮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모자...


완성된 우지니의 할로윈 복장 귀엽죠? ^^

얼굴에 흉터나 머리띠, 망토, 모자 이런것을 했으면 더 귀염귀염 할 수도 있었겠지만 싫어하는데 억지로 또 입히고, 하기가 그래서 우지니가 가장 좋아하는 경찰로 세팅을 해보았는데... 너무 좋아해서 다행이네요.



총은 안들어 있어요^^ 집에 있는것으로...

남아 할로윈 의상 유아 경찰관 코스튬 어때요? 이정도면 괜찮지 않은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웅들 아이언맨이라던가, 캡틴아메리카도 있고, 다양하지만 ...

역시나 우지니에게 영웅은 경찰아저씨랍니다. 


다음주 할로윈데이때 사진을 많이 찍어서 다시한번 포스팅 해볼게요. ^^

다들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들 조심하시고요. 코로나가 또 갑자기 늘고 있으니 마스크 잘 쓰고 다니시고요. 행복한 오늘하루 불금 보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