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축제 이야기~♪

포항 국제 불빛축제 불꽃축제 블랙이글스 에어쇼까지 구경 해볼까

반응형

포항 국제 불빛축제 불꽃축제 블랙이글스 에어쇼까지 구경해볼까요?

오늘부터 시작이기 때문에 어제 포스팅을 한다는 게...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잠자리에 들어서...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

하지만 중요한 것 중 하나!! 블랙이글스 에어쇼는 내일 진행이 된다는 점 ^^ 타임테이블을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불빛의 향연 오늘 저녁부터 시작인데요. 이것은 지난번에 있었던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에서 펼쳐졌던 불꽃놀이랍니다. 진짜 오래간만에 구경을 해보았는데요. 너무 좋았답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한마음으로 하늘을 올려다보면서 기분 좋아하는 표정을 볼 수 있었는데요. 

모두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그 흐뭇한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포항... 과메기의 도시 또는 해병대의 도시, 호미곶의 도시 ㅋㅋ 참 타이틀도 많네요. 

그곳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불빛 지금부터 어떻게 일정이 짜여 있는지 확인해 볼게요.

행사는 오늘과 내일 11.20~1121일 이틀간 진행이 된답니다.

여러 행사가 있지만...

포항 국제불빛축제 불꽃축제 블랙이글스 에어쇼 이게 가장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죠!

이것은 내일인 일요일 11.21일 오후 3시 30분부터 ~ 3시 50분까지 약 20여 분간 진행되기 때문에 3시쯤 가셔서 자리를 잘 잡아놓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어린이날 때 아이랑 보았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이역시 어른들도 상당히 좋아하십니다. ^^ 장소는 영일대 주변이라는 점 알아두시고요.

드론도 볼 수 있고, 여러 가지 이벤트 또한 준비가 되어 있으니 본문의 포스팅의 사진을 잘 읽어보시고,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포항 국제불빛축제 불꽃축제 진짜 기대가 되죠? 두근두근 오늘부터 뻥뻥~ 터질 텐데... 저는 불빛도 좋지만 소리가 너무 좋더라고요. 오늘은 오후 7시에 내일은 오후 7시 20분에 시간을 잘 확인하세요.

포항 불꽃축제 블랙이글스 에어쇼 어때요? 초겨울 펼쳐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직접 눈으로 관람해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