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축제 이야기~♪

금산 삼계탕 축제 여름철 보양식 맛있는 행사 기력 회복해보자

반응형

제2회 금산 삼계탕 축제 여름철 보양식 맛있는 행사 기력 회복하고 올 무더운 더위를 이겨내 봅시다.

이번 주 토요일이 절기상 초복인데요. 저는 이번 주말에도 일을 해야 하기에 또 미리미리 당겨서 잘 챙겨 먹었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6월 초부터 빠른 더위로 인해 심신이 빠르게 지치고, 축~ 늘어지셨을 겁니다.

각각 자신에게 맞는 보양식도 건강식도 그리고 비타민과 영양제도 꾸준히 챙겨 드시고 있겠지만... 여름철 보양식 또 삼복더위를 그냥 또 지나칠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소개드리는 금산 삼계탕 축제 여름철 기력 떨어질 이 시기에 딱 맞는 행사 

맛있는 삼계탕도 한 그릇 드시고, 행사도 참여하고, 인삼의 고장에서 아주 영양가 높은 건강 이벤트를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금산 삼계탕 축제 지난해는 코로나로 인해 무언가 지지부진? 제대로 된 홍보를 하지 못했던 행사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이 행사는 코로나 시대에 첫 개최가 되어 그 약력을 ^^ 잊어버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본 행사는 7.15~7.19일 이번 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삼 일간 진행되며, 장소는 금산 인삼관 광장에서 진행이 됩니다.

반응형

행사를 보시면 판매 코너와 약초 마켓, 건강 삼계요리 코너 ,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 약초체험, 여름철 필수 아이템 만들기 행사 , 부모님께 드리는 삼계탕 만들기 이벤트 , 삼계 요리대회 등 여러 가지 일정이 있는데요.

 

이열치열이라고 했잖아요. 더운 만큼 몸에서 ^^ 육수도 뚝뚝 많이 흘리시고, 삼계탕도 드시고 흘린 만큼 기력도 다시 채워 넣으시고, 여기에 추억이라는 기억까지도 함께 머릿속에 오래 간직해 보신다면 정말 남다른 의미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금산 삼계탕 축제에는 유튜브의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위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요. 이번 행사의 특파원이 되어 보실 분들은 해시태그 잘 기록하셔서 경품까지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여름철 보양식 잘 챙겨 드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