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축제 이야기~♪

보령 머드축제 대천 해수욕장 행사 일정 초대 가수 정보

반응형

여름휴가 계획들은 세우고 계신가요? 뜨거운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다들 주말을 통해 휴가를 통해 전국 각지에 시원하고, 다양한 여름철 이색 이벤트를 즐기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고,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던 각종 행사들이 드디어 오프라인으로 진행이 되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가 세계적으로 핫 이슈가 되고 있는 행사

바로 보령 머드축제 대천 해수욕장 행사 일정 초대 가수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우리 꼬맹이도 이제 얼마 있으면 유치원 방학에 들어가는데요. 즐겁고 ,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주려 한번 발걸음을 해야겠네요^^ 

 

보령 대천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머드축제 그 정보를 한번 살며시 공유해 보겠습니다.

개막식과 폐막식의 일정은 짤막하게 본문에 내용에 사진 속에서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행사 일정은 이번주 토요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7.16~8.15일까지이며, 입장은 성인 1만 2천 원 , 청소년은 9천 원 , 아이는 6천 원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여름철이라 바다 행사에 관심이 많으시기도 하지만 머드가 또 피부에 상당히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기도 하죠! 피부 재생은 물론 기미와 주근깨 잡티제거는 물론 피지와 노폐물 제거까지 빠지기 때문에 회축 축제로도 불리고, 세계의 3대 머드로 불리는 보령이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온다는 사실!!

 

올해는 약 1달간 120만 명의 관광객을 생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 가뭄에 빠진 국민들을 생각해 본다면 아마도 그 숫자는 더 많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개막식과 폐막식 일정은 나와 있는데요. 한 달간 진행되는 축제인 만큼 세세 적인 내용은 아마도 현장 타임테이블을 나누어 주는 것을 체크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초청가수 공연의 경우 제가 조금 주목할 만한 내용은 공유해 드릴게요.

 

보령 머드축제 대천 해수욕장 초대 가수 라인업은...

7.20일에는 K-POP 콘서트가 열린다고 합니다. 트레저 , 우주소녀, 싸이퍼와 루미너스, 체리블렛,조권, 빌리와 옐리스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7.23일의 초대가수는 울랄라 세션과 잭팟 , 8.6일에는 락 페스티벌이 열리며, 부활과 피싱 걸즈, 크라잉넛과 프리마켓이 나온다고 합니다.

 

행사장은 요렇게 구성이 된다고 합니다.

화장실만 ㅋㅋ 사실 잘 알아두면 큰 문제는 없겠죠?

뜨거운 태양 아래 진행되는 행사이다 보니 사실 건강상에 큰 걱정이 되긴 하실 거예요. 수분 섭취 틈틈이 잘하시고요.

 

너무  많이 드시고, 땀을 배출하고, 이런 과정을 계속 반복하다 보면 탈수 현상이 와서 위험할 수도 있으니 충분한 휴식 더 곁들여서 행사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즐거워도 건강을 상하면, 무슨 소용이에요.

요트도 있고, 카약 등등 해양스포츠도 즐기고, 머드도 온몸에 바르고 , 또 축제하면 먹거리가 떠오르시죠? 맛있는 주전부리와 음식도 드시고, 아주 박진감 넘치고, 스펙터클한 추억들 가득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너무도 기대가 크다는 대천 머드축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즐거움이 가득할 이번 행사... 저까지 설레긴 합니다.

저희도 아이들과 함께 이번 달 말이나 다음 달 초에 가볼 생각이 있거든요.

보령 대천 해수욕장 머드축제 행사 일정 초대 가수 정보 간략하게 다루어 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더운 여름 이열치열... 행사 그리고 다가오는 토요일은 초복이기도 해서 사람이 더욱 많을 듯합니다.

건강 생각하셔서 보양식도 챙겨 드시고, 행복을 배로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