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축제 이야기~♪

부산 불꽃축제 일정 및 정보 송도 광안리 등 전역에서 즐기는 행사

반응형

부산 불꽃축제 일정 및 정보 송도 광안리 등 전역에서 즐기는 행사 그 내용을 한번 알아볼까요?

불꽃놀이는 사실 아이들만 즐거워하는 것이 아니죠! 어른들도 엄청 좋아한답니다.

이유는 단순하죠! 자주 볼 수없는 것이기 때문이죠! 예전에는 바닷가나 여행지에 밤하늘에 작은 불꽃놀이와 등 같은 것들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통 볼 수가 없답니다. 여기저기서 시끄럽다고 민원도 들어오고 등등 다양한 이유에서 인데요.

해가 긴 여름에는 볼수없고, 해가 짧은 겨울 무렵에나 진행되는 이런 불꽃축제... 저는 지난번 예산 출렁다리에서 한번 보고 왔는데요. 너무도 멋있었답니다. 

위아래 사진이 바로 그때 찍은 사진인데요. 저희 집 꼬맹이도 태어나서 처음 보아서 그런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굉음에 처음에는 무서워 하기도 했지만 형형색색 다양한 색깔과 모양을 한시도 떼지 않고, 지켜보며 감탄사를 연발하더라고요. 둘째는 ㅋㅋ 무서워서 울고 난리도 아니었죠!

이런 화려한 모습...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연말까지 부산 전역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부산 불꽃축제 일정 및 정보 송도 광안리 등 전역에서 즐기는 행사 정보를 이야기드려보겠습니다.

나만의 불꽃체험 이것은 사전 예약을 통해 광안리와 다대포 송도 해수욕장에서 삼 일간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는 행사인데요. 아마도 지금 다 마감이 되었을 겁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다시금 규제가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이 사람이 몰리는 것에 민감한 시기인데요. 사전 예약하신 분들은 즐겁고 소중한 시간... 행복한 추억을 가득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처험 스파클라 로만캔들 연발등등 다양한 것들로 즐겨보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참여를 하실 계획 및 신청을 하신 분들은 행사장 안내도를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꼭 직접 해보시지 않아도 주변에 있다면 이런 멋진 모습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아차차... 부산 불꽃축제 일정을 말씀드리지 않았는데요.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부산 전역에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찾아가는 불꽃 콘서트도 있는데요. 코로나로 지친 부산 시민들을 위한 이벤트... 사전 게릴라 장소는 사람이 몰릴 것을 감안해 공지가 되지 않는 점 알아두세요. ^^

다양한 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본문에 있는 내용을 하나하나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불꽃축제 도시 전역에서 즐기는 행사 예전에 있었던 모습의 사진인데요.

진짜 그림이긴 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다시금 모여서 화려한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여러 감탄사도 연발하고, 아이들은 꿈을 꾸고,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진짜... 상상만 해도 너무 즐거워 보이는데요. 

별게 있나요. 마스크를 벗고, 아이들이 그 미소만 제대로 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지난해부터 해봅니다.

부산 불꽃축제 일정 및 정보 송도 광안리 등 전역에서 즐기는 행사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올해도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과 기억이 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