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맛있는 먹방 이야기~♪

천안 배달음식 두정동 숑숑 돈까스 냉모밀 로제 리조또볼 파스타 가볍게 점심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막바지 여름에 시켜먹은 메뉴는 바로 이것!! 천안 배달음식 두정동 숑숑 돈까스 냉모밀 로제 리조또볼 파스타 예정에 울엄마 해장국이 있던 자리에 새로 생겼던 거 같은데... 얼마 전 지나다 보니 다른 음식점이 떡하니 있더라고요. 뭐야? 어디 갔지? 뭐 배달로만 시켜먹으니 딱히 위치는 중요치 않지만... 그래도 곧바로 다른곳으로 옮겨간 게... 무언가 마음에....ㅋㅋ 이게 가끔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긴 하지만 대부분 배달음식만 진짜 어언 2년 가까이 시켜먹다보니 감흥이 떨어지는 것이 있긴 합니다. 매장에서 바로 만들어서 나오는 따듯한 음식, 또 매장의 분위기 그릇 이런 것들이 사실 눈과 귀, 후각, 등등 오감을 만족시키는데... 그런 부분은 코.. 더보기
천안 육전 진주황포면옥 막걸리 안주 추천 아우 맛있다 TV를 보는데 막걸리 한잔 마시고, 옷깃으로 입을 흠치더니 뒤이어 청양고추가 송송 썰린 간장에 육전을 푹~ 찍어서 입속으로 넣으면 쩝쩝~ 거리는 모습을 본 순간 이성을 잃어버렸네요. 와~ 바로 저거지... 애주가들은 소주, 맥주, 막걸리,양주 가리지 않고, 없어서 못 마시는 날이 더 많죠 ^^ 아무튼... 못 보았다면 모를까 보았으면 먹어야죠~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육전이 맛있다는 곳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저희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있기에 주변에 볼일을 보고 집으로 가는 길에 전화로 주문을 해서 찾아갔네요. 그런데 주문 오류로...아니지 양의 오류라고 해야 할까요? 육전은 원래 소고기로 해서 양이 적은데... 그런 것을 생각하지 못하고, 적게 시켰네요 헉... 이거 살짝 부족한 느낌이랄까요? 다.. 더보기
세종 역전 우동 0410 돈까스덮밥 모밀세트 나성동 어반아트리움 점심 가성비 짱 올 4월 우지니를 위해 세종 잭슨나인스를 다녀왔는데요. 너무 좋아했죠! 그런데... 놀기 전 밥을 좀 든든하게 먹여야 할 것 같아 음식점을 찾아보는데... 와... 세종은... 은근히 먹을 데가 없네요. 거리는 휑~ 4월인데 썰렁함이 가득... 아파트는 호가가 상당한데 거리에는 사람 하나 구경하기가 힘드네요. 건설현장에는 중국인들이 엄청 많이 보이고... 음.... 여기 저기 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한 이곳...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백종원 선생의 역전 우동 그래 이곳으로 가서 점심을 먹자 하고 들어갔는데...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음식을 만들어 주시면 가져오는 셀프 방식이네요. 그래서인지 무언가 음식점에 들어가면 활기찬 인사나 그런 것은 없고, 적 만만... 시대의 변화 앞에 무언가 모를.... 아무.. 더보기
쫄면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피콕 이거 그냥 구입해서 드세요 여름철 별미 하면 다양한 음식들이 생각나지만 매콤하고 새콤한 쫄면 매력 있지 않나요? ^^ 사실 저는 냉면을 그렇게 막 좋아하고, 그런 타입은 아니거든요. 그렇다고 콩국수나 뭐 이런 것을 여름마다 챙겨 먹는 타입도 아니라서... 쫄면... 나름 저의 입맛에는 딱...인 여름철 음식이 아닌가 하는데요. 처음에는 쫄면 만들기에 도전을 해서 오이도 썰어 넣고, 사진처럼 깨도 넣고, 여러 가지 채소 좀 듬뿍 넣어서 만들 생각도 해보았는데... 역시나 이런저런 재료를 사서 먹으면 오히려 시켜먹는 게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식재료 비용도 많이 올랐고, 식구들이 많으면야 재료를 사서 먹으면 더 저렴하고 좋겠지만 소수의 인원이 거주를 하고, 먹다 보면 오히려 사다 먹는 게 더 싸게 먹힐 수도 있죠.. 더보기
멕시카나 치킨 순살반반 천안 야식 생각 날때 맥주 안주로 최고 이제는 뭐 말하지 않아도 야식 하면 가장 먼저 치킨과 피자가 떠오를 거예요 ^^ 그렇기 때문에 어떤것을 먹을지 굳이 가르쳐주지 않아도 저녁 무렵 행복한 고민에 빠져 메뉴 선택에 열을 올리고 계시겠죠! 잠시 몽롱~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멕시카나 치킨 순살반반 강다니엘이 이곳의 모델이었네요. 사실 저는 이분을 잘 모르지만 제 주변분들이 상당히 좋아해서 이름과 얼굴만 알고 있죠^^ 역시나 모델이 누구냐에 따라 치킨도 판매량이 다르긴 한가 봅니다. 아무튼... 이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워낙에 많기 때문에 치킨을 선택해도 또 브랜드를 어디 거를 선택하느냐에 대한 큰 고민이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 멕시카나는 진짜 오랜 세월 우리와 함께 했죠! 저는 처갓집 양념통닭도 상당히 자주먹어요. 페리카나랑 .. 더보기
속초 중앙시장 해물짬뽕 해장음식 한그릇 소노벨 비발디파크점 어제 소주 한잔을 했더니 살짝 속이 쓰리네요. 그래서 대한민국 대표 해장음식인 짬뽕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 합니다. 최근 회식을 못해서 술을 안 마실 것 같은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집에서 반주삼아 더 자주 마시게 되는 거 같아요. 이 거참... 이게 더 안 좋은 듯합니다. 예전에는 일주일에 많으면 세 번 두 번 이 정도였는데... 요즘은 집에서 그냥 습관처럼 홀짝홀짝 마셔대다 보니 소주든 맥주든 많은 양은 아니어도 하루 건너 습관처럼 마시게 되는 듯합니다. ㅠㅠ 아무튼... 절주를 해야겠네요. 오늘은 메뉴는 대한민국 대표 해장 음식 짬뽕되겠습니다. 속초 중앙시장 해물짬뽕 소노벨 비발디파크점에서 한 그릇 했는데요. 때는 바야흐로... 올초 겨울이네요. 갑자기 여름과 겨울이라는 상반된 느낌... 여름이 오면 겨.. 더보기
천안 토정 삼계탕 복날 음식 추천 기력 회복하고 여름 무사히 넘기자 천안 토정 삼계탕 복날 음식으로 추천합니다. 여기는 저의 포스팅을 굳이 보시지 않아도 나름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천안에 살고 계신다면 한두 번쯤을 꼭 복날이 아니어도 가보셨을 거예요. 무언가 몸에 기력이 떨어졌다 싶으면... 기력 회복 겸 ^^ 보양 겸 한 번씩 들리는 코스라고도 할 수 있죠! 천안 토정 삼계탕 성정동에 자리 잡은 이곳으로 초복이 다가오기 전에 한번 다녀왔는데요. 역시나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때 이른 더위에 요즘같이 폭염과 열대야까지 사람들이 진짜 낮부터 밤까지 땀을 한 바가지씩은 쏟고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 흘린 땀방울이 결실이 되어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었으면 합니다. ^^ 너무 전형적인 멘트일까요? ^^ 천안 토정 삼계탕 영업시간과 메뉴판이랍니다. 요즘은 진짜 종류도 상당히.. 더보기
청주 nc 백화점 맛집 두촌 가마솥밥 점심 메뉴 고등어 구이 순두부 찌개 초이스 직장인들의 최대의 난제 바로 점심 메뉴 정하기!!! ^^ 그 고민 해결해 드리러 제가 왔습니다. 청주 nc 백화점 맛집 두촌 가마솥밥 거기서 먹은 점심 메뉴는 바로 고등어구이랑 순두부찌개랍니다. 무언가 특별한 것을 기대하셨나요? 특별하지 않지만 특별한 게 바로 요런 메뉴 아닐까요? 김치찌개를 일주일 내내 먹어도 맛있는 이유는? ^^ 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고등어구이 짭조름하면서 영양만점, 그러면서 얼큰하면서 무언가 씹히는 것도 있고, 순두부의 그 식감... 너무 좋죠! 그렇죠? 떠먹는 국물과 반찬... 너무 근사한 조합 어때요? 오늘 점심 메뉴 콜? ^^ 예전에는 이곳이 드림플러스였는데... 갑자기 백화점이 되어 초반에는 적응이 쉽지 않았죠! 사실 적응이고 뭐고 할 필요도 없었긴 합니다. 참 이곳.. 더보기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 맛집 식품관에서 고등어 구이 점심메뉴 어때 점심메뉴 오늘은 고등어 구이 어때요? 바닷가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다양한 어종을 보고 자라서인지 내륙지방에 살고 있는 분들보다 좀 더 다양한 생선들을 드시는 거 같아요. 그런데 저같은 내륙 촌놈들은 ^^ 먹어봐야 고등어... 그런데 맛있고... 부담도 없고, 호불호도 없는 생선... 너무 맛있죠! 영양만점 고등어 구이 오늘 점심메뉴로 어때요?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 맛집이라고도 소문난 이곳... 사실 제가 가게 이름을 까먹었네요 ^^ 식품관에 가면 딱 몇 군데 없거든요. 고등어 구이가 파는 곳은 한 군데였던 거 같아요. 그곳에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노릇노릇 구워진 고등어 구이와 야채샐러드를 비롯한 반찬들... 장국이랑... 김치, 콩자반... 진짜 콩자반도 제가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어묵볶음은... 조금.. 더보기
기흥 리방파워센터 맛집 식당 놀부 보쌈 부대찌개 키즈 세트 유후 냠냠 올봄에 우진 군과 함께 아이뮤지움 헨젤과 그레텔에서 아주 신나게 놀고 , 늦은 점심을 먹었는데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맛집 식당으로 향했죠! 두리번두리번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가장 무난하면서 든든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는 메뉴를 선택했답니다. 엄마 손을 꼭~ 잡고 있는 우진군... 이때는 둘째가 태어나기 전이었죠^^ 지금은 둘째가 태어나서 엄마의 사랑을 독차지하지 못해서 살짝 심술이 나있는 상태...^^ 기흥 리빙파워센터 식당 내부에는 맛집이 참 많아요. 그런데 대기시간도 길고, 또 급 먹고 싶은 메뉴도 없고 해서 이것으로 결정을 했죠!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어떤 것을 먹을지 미리미리 정하고, 테이블에 앉아서 바로 주문을 했죠! 저희는 보쌈 정식 2인분 그리고 우진 군은 키즈 메뉴 볶음밥 세트로.. 더보기

반응형